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04회 '하하의 무한도전'편 방송 소개 ( 2017년 1월 8일 방송, 사람이 좋다 가정사, 프로필, 학력, 집, 패션, 의상, 패딩, 협찬, 촬영 장소, 나이, 재방송, 시청률, 다시보기 )

지난주 2016 송년특집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 다시 보고 싶은 얼굴들, 뒷이야기, 근황, 가족, 하일, 김현욱, 조영구, 서정희, 박원숙, 윤수현, 염경환, 문천식, 강석우 강다은, 이상우' 등의 이야기 꽤 흥미로왔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주 이야기도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주내용이 '하하의 무한도전, 둘째 임신, 드림이 아빠 하동훈 아내 별, 어머니 김옥정, 누나 하쥬리, 고깃집, 지키리 스컬 노래 랩 소속사, 학력, 집안, 집' 등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고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 


예능계 독보적인 캐릭터 상꼬마 하하

별 : 가볍게 까불까불 거리는 사람인줄..

집에서는 구박 받는 꼬마 남편???

하하 : 광선검, 나 이거 없어

별 : 아 그거 뭐해?

알보보면 무대 위 그 누구보다 카리스마 넘치는 가수

그러나 그가 15년 동안 들어야 했던..

"가수에요? 예능인이세요?"

저는 가수이자 예능인이고..

정준하 : 존재감이나 이런데 있어서는 하하가 엄청 크죠

어떤 곳에서든 필요한 사람이 되고자 하는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하하의 무한도전


가수 하하 프로필 (하동훈 | HAHA) 

출생 : 1979년 8월 20일, 독일

신체 : 171.4cm, 60kg

소속사 : QUAN 엔터테인먼트

가족 : 배우자 별, 어머니 김옥정, 누나 하쥬리

수상 : 2015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남자 최우수상, 2014년 MBC 방송연예대상 PD상


학력

1992년 창원용남초등학교 (졸업)

1995년 창원토월중학교 (졸업)

1998년 오산고등학교 (졸업)

대진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 학사 (졸업) (98학번)

대진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 석사 (졸업)


- 하하

- 배우자 별, 어머니 김옥정, 누나 하쥬리

- 하하 별, 최근 둘째 가진 알콩달콩한 일상 공개

- 하하 "무도 가요제, 특집 중 가장 힘들다"

- 상꼬맹이 하하가 무한도전의 ‘중간 기둥’이 되기까지 

- 2016 MBC 연예대상에서 올해의 프로그램 상을 수상한 국민 예능, 무한도전! 

- 노홍철과 함께 막내라인을 형성하던 상꼬맹이 하하

- 어느 덧 동생들과 형들을 이어주는 ‘중간 기둥’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멤버 하차, 아이템 고갈 등 갖은 풍파 속에서도 최고의 웃음을 주기 위해 노력하는 무한도전 멤버들. 

- 목 디스크를 고질병처럼 달고 사는 하하를 비롯해 유재석, 정준하 등 몸 쓰는 예능인들은 

- 걸어 다니는 종합병원이라 불릴 만큼 아픈 곳이 많다고 하네요. 


- 하하 : 재석이형은 발목 돌아가 있고 개리형은 팥빙수를 두 손으로 못 들어요. 인대가 한 줄 끊어져가지고. 

- 우린 또 심하게 해서 뭔가 다치면 편집이잖아요. TV에 안 나오는 거니까. 말 못할 그런 게 있죠. 웃음을 드려야 되니까..."


- 그러나 촬영만 시작하면 온 몸을 내던지고 일주일에 서너 번씩 추가촬영이 잡히더라도 불평 한 번 하지 않는 하하! 

- 그에게 무한도전이란 은인 같은 프로그램이자, 삶 자체이기 때문

- 국민 예능 무한도전의 뒷이야기와 ‘상꼬맹이’ 하하의 허심탄회한 고백을 <사람이 좋다>에서 들어봅니다.  


- 하하다들 아시겠지만 무한도전이 끝나는 날, 진짜 저희도 같이 끝난다는 거 알고 있거든요. 

- 인간 하동훈, 그가 지켜주고 싶은 사람들 

- 지금은 최고의 예능인으로 활동하고 있지만 하하에게도 위기는 있었습니다. 

- 2010년 활동이 뜸해지며 찾아온 슬럼프로 힘들어 할 때 가장 힘이 된 것은 20년 지기 상균씨와 근식씨. 

- 어릴 때부터 함께 살자 약속했던 이 친구들이 몸을 다치자 

- 하하는 2년 동안 친구들과 함께 살며 먹고 살 길을 도모했다고 합니다. 

- 결국 그는 주변의 숱한 만류에도 불구하고 친구들과 함께 식당까지 차렸는데요. 

- 혼자보다 여럿이 함께 할 때 행복하다는 하하의 독특한 행복철학이 있었기 때문이락 합니다.


하하 고깃집 

상호 : 401레스토랑 .. 프랜차이즈


- 가수, 예능인, 기획사, 고깃집까지 하는 일이 많은 하하. 

- 쉴 새 없이 바쁜 요즘,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없는 게 그의 가장 큰 고민입니다. 

- 최근 둘째까지 임신한 아내, 별 씨와 아들 드림이를 챙겨주지 못하는 게 속상한데요 

- 지금껏 한 번도 말한 적 없는 드림이 아빠 하동훈의 고민과 진솔한 이야기 


- 노래하는 예능인 하하, 레게의 본고장 자메이카를 접수하다!

- 상꼬마, 간신, 초통령 등 개성 강한 예능 캐릭터로 수많은 별명을 보유한 하하! 

- MBC 무한도전, SBS 런닝맨 등 각 방송사의 주말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지 벌써 12년. 

- 덕분에 “죽지 않아~”, “야~만!” 등 웬만한 개그맨보다 유행어가 많은 예능인이지만, 사실 그의 본업은 가수

- 2001년 그룹 ‘지키리’로 데뷔해 스컬&하하로 꾸준히 레게음악을 선보인 하하.

- 그런데 지난 10월, 바다 건너 자메이카에서 놀라운 소식이 들려왔다고 합니다 

- 레게의 본고장, 자메이카에서 스컬&하하의 노래가 1위를 차지했다는 것인데요 


- 유희열 : 레게의 본고장에서 1등을 한다는 게 외국인이 우리나라 와서 사물놀이 1등한 거하고 똑같아요. 

- 처음에 하하가 레게음악을 한다고 그랬을 때 사실 많은 핍박, 퇴출 운동도 일어나고 그랬었는데...

- 확실히 사람이 한 길만 파면 거기서 1등을 한다라는 건... 저는 너무 놀랐어요.

- 사실 진짜 싸이가 강남 스타일 1등한 거만큼 대단한 일이거든요.


- 무한도전 '나름 가수다'편에서 처음 레게 곡을 선보였던 스컬&하하.

- 7팀 중 ‘꼴찌’라는 굴욕적인 결과를 받은 두 사람은 한국에서 '레게음악'으로 인정받자며 의기투합 하였습니다. 

- 이후 지방 소극장 공연도 마다하지 않고 레게를 알린지 5년, 결국 자메이카 차트 1위라는 성과를 이뤄낸 두 사람.

- 국민 예능인의 유명세보다 레게가수로 더 인정받고 싶은 17년차 가수, 

- 하하의 뜨거운 열정을 <사람이 좋다>에서 함께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