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이미지가 매우 중요한 연예인들.
때문에 스타 일수록 자기관리가 철저하다고 하는데요.
E채널 용감한 기자들 3 : 비하인드 더 팩트, 용감한 기자들 194회 < 찌질하거나 화려하거나 > 편에서는 안방마님 연예부 남혜연 기자의 < 톱스타 사생활이 깨끗하고 맑고 자신 있는 이유 > 를 통해 사생활 깨끗하기로 소문난 남자 스타, 관리 비법 폭로 '톱스타의 이유있는 사생활' 이 공개돼 화제가 되었습니다.


# 꽃미남 한류스타, 깨끗한 사생활, 공개 연애 커플

 

베껴가지 마세요.
블로그, 게시판, 어디든 베껴가지 마세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꽃미모로 한류를 장악하고 있는 '세월도 무색, 꽃미모 한류스타 A씨'
꽃미모 효과?!
데뷔 초부터 여자 연예인, 여자 지인 등 여자들에 둘러 쌓여있었다는 A씨
하지만 큰 스캔들 없이 깨끗한 사생활로 유명 할 정도로 포장이 잘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톱스타 A씨가 여자를 만날 때 자신만의 확실한 '자기관리 룰' 이 존재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폭넓은 인간관계로 인해 술자리가 많은 A씨
자연스럽게 여성들과 만나는 자리가 많다는데요.
마음에 드는 여성이 있으면 은근슬쩍 조용히 전화번호 교환
분위기가 무르익으면 여성들을 먼저 돌려보낸다고 하네요.

 

직접 듣고 적은 제 글입니다.
같은 문장이 나올 수 없으니 자기 글인양 베껴가지 마세요!!


동료들과 이야기 나누며 타이밍을 보다가 먼저 빠져 나간다는 A씨
나가는 동시에 먼저 간 여성에게 연락 해 '집에서 한잔 할까요?' 라며 자연스럽게 주소를 알려준다고 합니다.
절대 전화를 길게 하지 않는다는 A씨
전화, 문자 역시 간단하게!
또한 자신의 차에 절대 여자를 태우지 않아 'A씨의 차 = 금녀의 구역' 이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만나는 여성은 물론 여성 스태프들도 태우지 않는 A씨
때문에 차안 데이트 포착된 경우도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A씨의 사생활 관리 마지막 룰
그동안 만난 '여자 리스트' 에서 만난 여자들의 번호를 지우지 않는다는 것
최소 6개월~1년 정도 일정 간격을 두고 과거 만났던 여자들과 꾸준히 연락 하며, 지나간 인연도 관리가 철저하다고 하네요.
꾸준한 연락 덕에 톱스타 A씨에 대한 나쁜 말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
덕분에 화려한 여성 편력 에도 스캔들 한번 없었던 것 이라고 합니다.

 

베껴가지 마세요.
블로그, 게시판, 어디든 베껴가지 마세요!!


최근 들어온 A씨에 대한 소식
같은 헬스장 여성 회원에게 매일 연락중 이라는 A씨
그 여성 회원 역시 방송 보고 A씨의 실체를 알게 되길 바란다는데요.
그 헬스장 여성 역시 '철벽녀' 로 A씨에게 '늙어서 주책' 이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데이트 풀코스 준비된 A씨의 집
여성이 좋아하는 '모엣샹동 로제와인' 이 베란다에 박스째 쌓여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공개 연애 중이라는 A씨. 그러면서도 화려한 여성편력을 버리지 못하나 보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