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28회 방송 소개 ( 미노년 전문배우, 인생다큐 마이웨이, 집, 고향, 학력, 경력, 나이, 재산, 가족사, 패션, 의상, 옷, 근황, 촬영 장소, 인생다큐 마이웨이 재방송, 시청률 ) 

지난 방송 보셨나요?

사미자 김관수 부부 이야기 감동적이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방송 역시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오늘 주인공은 국민배우 이정길 씨 라고 하네요. 

이정길 씨를 좋아하시는 분이거나 이런 류의 다큐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TV조선 (목) 21:40 


1960년대, 70년대 멜로드라마의 주인공!

이정길 : 좋은 멜로 드라마는 거의 (내가 다 했지)

임예진 : 너무 (두 분의 매력) 색깔이 다르시기 때문에 어떻게 비교를 할 수가 없는데 

고두심 : 송중기 .. 공유 씨.. 아마 그분들은 이정길 선생님 따라가려면 발뒤꿈치 정도일 걸요

최초로 일상 공개하는 국민배우 이정길

"내가 이런 거 안하려고 했었는데.."

"단둘이만 먹는 이런 건 또 오랜만이다"

"딸이 옆에 사니까 (좋지)"

"나의 지금 현재가 행복하지"

생을 마감하는 날까지..

 

이정길李正吉

출생 : 1944년 10월 1일(1944-10-01) (72세) 일제 강점기 청진 

국적 : 대한민국 

직업 : 배우 

활동 기간 : 1963년 ~ 현재 

종교 불교 

배우자 박정혜 

자녀 슬하 1남 1녀

딸 이자흔 (바이올린 연주자) 


<학력>

서라벌고등학교 (63년 졸)

서라벌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 국민배우 이정길

- 데뷔 50년 최초 가족사 공개 .. 방송 최초

- 올해 74세의 원로 배우 이정길

- 60, 70년대 원조 꽃미남

- 고두심 : 송중기, 공유는 발 뒤꿈치 정도 

- 데뷔 이래 한 번도 쉬지 않고 138편의 드라마와 10여 편의 영화에 출연

- 이정길 : 그동안 가족 공개, 사생활 공개는 절대로 하지 않았다. 

- 혹시나 가족에게 피해가 갈까봐 우려해서였다

- 나는 북한 청진에서 독자로 태어났고 내가 첫돌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 해방되자마자 어머니 홀로 나 하나 둘러업고 (한국으로) 내려오셨다. 

- (결혼 후에도) 어머니 돌아가시기 전까지 한 집에서 살았다. 

- 홀로되신 장모님까지 한 집에서 함께 모셨다

- 손녀 바보로 등극한 이정길의 모습

- 사이버대학교에 입학에 학업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는 학구파 이정길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