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SBS 영재발굴단 89회 방송 소개 ( 교육법, 아이큐, 컬투, 정찬우, 김태균 )

이번주도 영재발군단 이야기는 두편으로 준비되었는데요. 

의학 영재 정의선 군과 스피드 스케이팅 영재 김태완 군의 이야기입니다

기대되는데요. 

주내용은 '김태완, 스피드 스케이팅 영재, 국가대아픈 동생 예은이, 뇌병변 1급 김예은, 표 모태범 이상화 선수 마의 기록 달성, 13살, 시작한지 2주만에 금메달을 따낸 김태완' 등 이라고 합니다.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런 류의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방송 꼭 보셨으면 하네요. 

즐감 하시길 ...  

편성 : SBS (수) 20:55

진행 : 컬투 (정찬우, 김태균) 


"예은이도 아프고 그러니까 메달을 따서 엄마 아빠를 기쁘게 해 드리고 싶어요"

가족을 위해 달린다

빙상영재 13세 김태완

오용석 스피드 스케이팅 국제심판 : 세계에서 제일 잘 타는 거예요, 초등학생 중에 거의

초6 당시의

모태범의 기록을 이미 넘어선 아이


- 시작한 지 2주 만에 금메달을 따낸 스피드 스케이팅 영재 김태완 군(13)의 가슴 아픈 사연


- 국가대표 모태범 이상화 선수도 깨지 못한 마의 기록을 달성한 13살 김태완 군!

- 숨가쁜 질주를 멈출 수 없는 이유는?!

- 빙판 위의 거침없는 질주

- 전국 꿈나무 스피드 스케이팅 대회

- 대한민국에서 한 가장 빠른 사람들 틈에서도 지금껏 없었던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한 친구

- 빙판 위에 오른 지 2년 만에 전국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는 13세 김태완 군이 그 주인공

- 태완이의 기록은 현 국가대표 이상화, 모태범 선수도 깨지 못 했던 마의 기록이라는데.

- 밴쿠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모태범 선수 : 초등학교 때는 41초라는 기록을 내는 게 쉽지 않죠. 

- 저도 평균 42초 정도 탔던 것 같아요


- 현재 초등 스피드 스케이팅 단거리 최강자인 태완이

- 향후 국가대표가 돼서 2022년 동계 올림픽에 출전, 세계 신기록을 수립하는 것이 꿈이라고 합니다. 

- 꿈에 스퍼트를 가하는 태완이는 단거리에 이어, 장거리까지 도전에 나섰는데

- 꿈을 이루기 위해 모두가 잠든 시각 불 꺼진 태릉선수촌에서 홀로 땀 흘리는 태완이. 

- 힘든 훈련을 버티며 태완이가 이토록 열심히 달리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저 때문에 엄마 아빠가 힘들게 일하고 계시고 예은이도 아프고 하니까 메달 따서 기쁘게 해드리고 싶어요.

- 태어날 때부터 뇌병변 1급으로 태어난 태완이의 하나뿐인 동생 예은이. 

- 운동하는 태완이 뒷바라지 하랴, 아픈 동생을 챙기랴 쪽잠을 자며 밤낮으로 일하시는 부모님을 생각하면 

- 태완이는 힘들어도 절대 멈출 수 없다는데요

- 예은이가 더 건강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만큼 자기도 더 노력해서 

- 동생에게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싶다는 태완이의 소원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영재발굴단 정의선, 의학 영재, 정한 가천의대 길병원 비뇨기과 교수, 로봇 수술 미래형 의사, 인공지능의사 왓슨 의학계의 알파고, 12살, 미래형 낭만닥터를 꿈꾸는 정의선 영재 발굴단 89회 http://pulgi.tistory.com/792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