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플라이투더댄스 추자 한복 런웨이 뉴욕 브루클린 브리지 브루어리 아이키 리정 옷 의상 패션 우비 협찬 덤보 촬영지 장소 플라이투더댄스 4회 출연진 프로필 6월 24일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 4회 2022년 6월 24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원피스 카페 맛집 식당 호텔 숙소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아이키 하리무 러브란 에이미 리아킴 가비 리정 헨리

희로애락 in NY!

전 세계인의 버킷 브리지인 브루클린 브리지를 뒤집어 놓은 추자의 ’22 S/S 한복 Runway’ 현장이 공개됩니다!

잠 못 드는 덤보 비는 내리고

샛노란 우비로 덤보를 밝힌 아이키&리정, 존재 자체가 빛인 리아킴의 무대가 펼쳐집니다!

영화 같은 한 장면, 멤버들 눈물 댐 개방한 사연은 무엇일까요?

※플러팅 주의※ 현지인도 홀렸다!

맥주 마니아들의 성지 브루클린 브루어리에서 펼친 쿠바 여름보다 핫한 아이키의 무대 대공개하빈다!

‘플투댄’ 리정→아이키, 뉴욕 브루클린서 한국 美 뽐냅니다

추자(CHUJA)가 뉴욕 브루클린에서 한국의 미(美)를 자랑합니다.

6월 24일 방송되는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이하 ‘플투댄’) 4회에서는 추자의 러브란, 리정, 아이키, 리아킴, 하리무, 에이미가 힙합의 성지 할렘을 접수하고 브루클린에 도착, 한층 더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로 뉴욕을 홀릴 예정입니다.

매회 뛰어난 무대 실력은 물론 패셔너블한 의상으로 화제를 일으켰던 추자 멤버들이 이번에는 한국의 미를 뽐냅니다.

두루마기, 갓, 족두리 등 한국적인 소품을 믹스매치한 패션으로 브루클린 브리지를 런웨이 현장으로 뒤바꿔버린 것인데요.

브리지 위 뉴요커들의 시선을 단숨에 빼앗은 추자의 각양각색 의상과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에 궁금증이 모입니다.

또한 영화 ‘인턴’ 등 수많은 영화의 배경으로 등장한 덤보를 찾은 멤버들은 한편의 그림 같은 풍경을 그냥 지나칠 수 없다며 댄스 퍼포먼스를 펼쳐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리정과 아이키가 노란 우비를 입은 채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에 맞춰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가 하면 에이미는 상황극을 섞은 댄스로 비타민 같은 매력을 방출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리아킴은 ‘월드 오브 댄스’ 심사위원으로 활동하던 당시 저지쇼에서 선보였던 ‘Don’t Let Me Down’을 선곡, 멤버들도 숨죽여 지켜볼 만큼 높은 연기력과 카리스마로 모두를 압도했다고 해 이들의 브루클린 정복기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습니다.

특히 리아킴의 무대가 끝나자 아이키가 눈물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숨겨진 사연에도 관심이 집중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