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MBN 여행생활자 집시맨 19회 '혼자여도 좋아 낭만 집시맨' 방송소개 ( mbn 집시맨 캠핑카, 집시카, 캠핑카 여행, 캠핑카 개조, 캠핑장, 김c 캠핑카, 집시맨 캠핑카, 의상, 패딩, 여행생활자, 촬영 장소, 위치, 전화, 여행지 정보, 리얼 로드라이프 )

지난주 방송 보셨나요? 

'달리는 러브하우스 부부의 철없는 여행' 최경학 이영미 부부 이야기 흥미로왔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은 '낭만 집시맨, 구광렬, 오토바이, 앵무새 두마리 고슴도치, 대게찜, 2년 동안 멕시코 원주민 집시생활'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여행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편성 : MBN (목) 21:50

진행 : 김C 


음악과 동물이 함께여서 

외롭지 않다

좋으면 그만 

낭만 집시맨의 즉행여행


- 혼자여도 좋아! 낭만 집시맨

- 그 무엇에도 얽매이지 않고 인생을 즐기는 자유로운 영혼의 집시맨이 떴습니다! 

-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조차 스트레스인지라 그저 마음 가는 대로 다닌다는데요 

- 길 위에서 그가 보고 느끼는 모든 것을 시로, 노래로, 춤으로 만드는 낭만 집시맨

- 구광렬(61) 씨가 <집시맨>의 열아홉 번째 주인공입니다.

- 스물다섯, 성공만 쫓는 친구들을 보며 그는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 워낙 동물을 좋아했던 터라 목동이 되어 살기로 결심, 무작정 멕시코로 떠났다고 합니다. 

- 그때부터 시작된 집시 생활, 달그락거리는 캠핑카에서 가족들과 보낸 시간은 행복 그 자체였고 

- 또 2년 동안 원주민들과 지냈던 시간을 잊지 못한다는 집시맨.

- 10년 전까지만 해도 가족들과 함께였으나 아이들도, 아내들도 할 일이 있기에 혼자 다니게 된 여행. 

- 하지만 그에겐 벗이자 또 다른 가족이 있으니 광렬 씨에게 사랑한다며 애정 공세를 펼치는 

- 앵무새 두 마리와 고슴도치 두 마리가 있어 적적할 틈이 없다고 하네요.

- 또 평범한 것은 재미가 없다며 무얼 해도 색다르게! 

- 과일이란 과일은 다 구워 먹으며 커피 한 잔을 즐겨도 그만의 방법이 있다는 집시맨.

- 작디작은 오토바이를 타고 해안 도로를 신나게 달리는가 하며 

- 겨울 바다의 매력에 빠져 거침없이 몸을 던지기까지!

- 무얼 해도 흥이 넘치고 유쾌한 집시맨과 김C의 만남!

- 아이처럼 깔깔깔 웃기도 하고 부끄러워 도망치고 싶은 일이 벌어졌다는데요

- 벗이 있고 자연이 있어 혼자여도 괜찮다는 낭만 집시맨의 특별한 겨울 여행! 


상호 : 

대표메뉴 : 

주소, 전화, 위치, 자세한 정보 : 


19회 12월 29일 방송 <혼자여도 좋아 낭만 집시맨> 여행지 정보

정보는 체크되는 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