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TV조선 강적들 163회 '특검 최악의 시나리오' 방송 소개  ( 강적들 박종진, 이봉규, 함익병, 김성경, 강민구, 이준석 )

지난 162회 방송 보셨나요?

주 내용이 '이재명 성남시장 특별 출연, 대세 대찬 독설가, 지지율 급상승, 조기 대선 정국, 야권 잠룡 행보 문재인, 5차 청문회 출석 예정 우병우, 대통령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등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무척 흥미로왔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방송 역시 기대가 되는데요. 

주내용은 '정두언, 폭로기관차, 특검 최악의 시나리오, 최순실 의혹, 은닉 재산 10조원 금고, 행방불명 정유라 돕는 국가조직 있다, 세월호 충돌설, 조순제 비밀 녹취록 19금' 등의 이야기들을 집중적으로 조명한다고 하네요.

특히 '최순실 의혹, 은닉 재산 10조원 금고, 행방불명 정유라 돕는 국가조직 있다, 조순제 비밀 녹취록 19금 내용' 등의 내용 특히 관심이 가네요.

궁금하신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편성 : TV조선 (수) 23:00

출연 : 박종진, 이봉규, 함익병, 김성경, 강민구 변호사, 이준석

특별 출연 : 정두언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특검 최악의 시나리오

- 조순제 비밀 녹취록 언급

- '조순제 녹취록' 발언으로 화제가 된 정두언 전 새누리당 의원 특별 출연

- 정 전 의원의 지난 23일 한 라디오 인터뷰

- 최태민의 의붓아들인 조순제의 '비밀 녹취록'에 언급된 '19금(禁)' 내용을 듣고 

- 당시 한나라당 대선 후보였던 박근혜 후보에게 투표할 수 없었다"고 

- (녹취록을 듣고) 애국심뿐만 아니라 박근혜 당시 후보에 대한 분노

- 박근혜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최태민 일가에 휘둘려 나라가 큰일 날 것 등을 우려했다

- (나는) 당시 한나라당 의원이었지만 박근혜 후보를 찍지 않았다

- 정 전 의원은 23일 인터뷰에서 박정희 전 대통령의 재산 2000억~3000억원이 

- 조순제의 주머니로 흘러갔다는 의혹도 제기

- 조순제가 박정희 대통령 사후 뭉칫돈이 흘러간 과정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한 적이 있었다

- 조순제 본인도 그 혜택을 본 사람이기 때문에 재산을 뺏길까 두려워 

- 자세한 정황은 녹취에 남기지 않은 것이라고 추측


비선실세 최순실을 둘러싼 풀리지 않는 의혹!

의혹1 최순실 모녀 은닉 재산 10조 원?

10조 원 씨앗 돈 박근혜 대통령 일가와 연관?

최순실 금고의 진실은?

의혹2 최순실 잡을 열쇠 정유라의 행방불명

정유라를 돕는 국가조직이 있다?

세월호 사건 정조준! 드디어 떠오른 진실?

세월호 충돌설 의도·목적 입증 불가!

폭로기관차 정두언이 밝히는 새로운 진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