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JTBC 김제동의 톡투유, 걱정 말아요 그대 86회 방송 소개 ( 제동타임, 김제동 )

지난주 방송 '지키다'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꽤 재미있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이번주 김제동의 톡투유에서 다루는 주제는 '별' 이라고 하는데요.

'별, 이은결 동전 마술, 별꼴, 별별 사람, 장수 돌침대, 나의 스타 신해철 민물장어의꿈,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정재찬, 서천석, 랄라스윗' 등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흥미로운데요.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하시구요.

아래에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하였으니깐요,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편성 : JTBC (일) 23:00 


오늘의 주제 '별'

김제동 : 별, 하면 뭐가 떠오르십니까 여러분들

제작진이 생각한 '별'

나, 부모님, 연인, 고향

현실 ver

소주?

장수 돌침대.. 별이 5개?!ㅎㅎㅎ

지금은 볼 수 없지만 별이 되어버린 그들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전해 주세요

걱정말아요 그대를 찾아온 별을 보여줄 손님, 이은결

눈 앞에 펼쳐지는 놀라운 마술쇼

이은결 : 제가 뭘해도 사기꾼이란 얘기도 많이 듣고 있구요

마술사는 사기꾼 이다?!

제동MC의 마술

실패!!

이것이 마술인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메리 크리스마스~ ♡


- 오늘의 주제 : 별

- 한국산업기술대학교

- 대한민국, 참 별꼴이네요 

- 수없이 별을 헤아렸던 그날 밤… 

- 별이 된 나의 스타 신해철, 요즘 시국에 더 생각나요 

- 우리 별난 부부 아닙니다 

- 별 볼 일 없던 내 인생, 이젠 보여요 

- 늘 나를 비추던 별, 이제야 알았네요 

- 경찰입니다. 별별 사람 다 만나요

- 크리스마스에 캐롤이 아니라 민요가 울려퍼진다

- 서로 모르는 남녀 청중이 부르는 신해철의 ‘민물장어의 꿈’

- 어린 나이에 별이 된 제자를 추억하는 선생님

- 별별 사람들을 만난 여러 에피소드를 풀어낸 경찰

- 결혼 후 잃어버린 자신만의 별을 말하는 여성

- 마음속의 별을 표현하는 남자,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 MC 김제동과 그가 서로 다른 동전 마술을 선보였다고 하는데, 청중들의 반응은?


게스트 : 이은결

진행 : 김제동

출연 : 정재찬, 서천석, 랄라스윗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