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런드리데이 아이린 엉덩이 게이트 웬디 청문회 기억상실증, 크리스마스 특집, 캐롤, 미료, 자이어트핑크, 록밴드 칵스, 걸그룹 베리굿, 의상 옷 패션 모자, 헤어 메이크업, 웬디 런드리데이 10회


On Style 런드리 데이 10회 방송 소개 ( 세탁크루, 의상, 옷, 패션, 모자, 패딩, 헤어, 메이크업, 노홍철, 허지웅, 한혜진, 한혜연, 아이린 )

지난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너무 재미있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10회 게스트는 제가 좋아하는 레드벨벳 웬디, 미료, 자이어트핑크, 록밴드 칵스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런 류의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On Style (토) 오후 10:00

진행 : 노홍철, 허지웅, 한혜진, 한혜연, 아이린 .. 세탁크루

게스트 (역대급 런드리) : 레드벨벳 웬디, 미료, 자이어트핑크, 록밴드 칵스 

특별 MC 조우종


메리 핑크 크리스마스 

런드리데이 크리스마스 특집

신나는 공연 즐기기는 덤~♡

자이언트 핑크 X 미료, 웬디

걸그룹 베리굿 (태하, 서율, 다예, 세형, 고운, 조현)

글로벌 밴드 THE KOXX, 칵스 (이현송, SHAUN, 박선빈, 이수륜)

오늘부터 입덕 ♡

조우종

웬디 : 이린's 게이트 "엉덩이가 닳았어요!"

아이린 : 기억상실증? 기억나지 않습니다!

웬디가 들려주는 황홀한 크리스마스 캐럴

토끼 혜진이의 기대되는 나 홀로 크리스마스

한혜진 : 크리스마스에 혼자 있는게 처음이더라구요

조우종 : 노홍철 씨 막 사귀고 그래야 되거든요

농담이 지나쳐 

한혜진 : 노형철 씨랑 사귀라고요?!

조우종 : 아니 시간이 없으니까..

웅성웅성..

혜진 or 홍철

누구를 향한 걱정일까?

전대미문

아이린 엉덩이 게이트 

아이린 vs 웬디

엉덩이 게이트 청문회

아이린 취미는 '남의 엉덩이 만지기'


- 레드벨벳 웬디 미료 자이어트핑크 칵스 출연...200여 명의 관객과 함께 공연

- 레드벨벳 웬디 : 나의 엉덩이는 다 닳았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