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MBC 우리 결혼했어요 353회 방송 소개 ( 우결 커플,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 촬영 장소, 협찬, 의상, 패션, 패딩, 니트, 갤러리, 우리결혼했어요 최태준, 윤보미, 에이핑크 보미, 태봄부부, 반려묘 칸, 박미선, 박나래, 양세찬, 황제성 )

이번주 최태준, 윤보미 부부는 '루돌프춤, 빨강 망토 귀요미, 산타 머리띠, 트리, 크리스마스 파티, 시어머니 첫통화, 보미 소원권, 몸치 태준'라는 이야기를 들려 준다고 합니다. 

기대되는데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오늘 저녁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편성 : MBC (토) 17:00


상큼 발랄 태봄 첫번째 크리스마스 파티

흥대방출!

긴장 백배

시어머니 첫 통화

보미 : 사랑합니다~

웰컴 투 시월드

터질 듯한 심장 바운스

설렘 속에 찾아 온 크리스마스 저녁

알싸한 와인 향에 무르익는 분위기

가까이 더 가까이

"메리 크리스마스"


- 최태준, 윤보미, 에이핑크 보미, 태봄부부, 태봄 커플, 반려묘 칸

- 둘만의 크리스마스 파티

- 산타 머리띠와 망토, 직접 꾸민 트리

- 빨강 망토 귀요미

- 지난번 농구대결에서 소원권을 얻었던 보미

- 소원으로 남편에게 춤을 춰달라고 하는 보미

- 아내의 급 댄스요청에 동공지진하는 태준!

- 과연 ‘몸치 태준’의 아내를 위한 댄스는 어땠을지?!

- 부모님께 크리스마스 영상 메시지를 보내기로 한 태준♡보미

-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루돌프 춤’

- 캐럴에 맞춰 신명나는 막춤 댄스로 꾸민 영상

- 영상을 보낸 후, 태준의 어머니와 첫 전화통화를 하게 된 보미


패널 : 박미선, 박나래, 황제성, 양세찬

출연 : 슬리피 (김성원), 이국주, 최태준, 윤보미, 서프라이즈 공명, 정혜성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