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743회 방송 소개 ( 신비한 티비 서프라이즈 )

방송중 Extreme Surprise의 '사라진 파일럿' 내용 정리합니다. 

주내용은 '프레데릭 발렌티크 실종 사건, UFO 비행기 납치 사건, 비행사 조종 미숙, 야간비행 시각적 착각, 그레이브야드 스파이럴 현상, 발렌틱'이라고 하네요. 

이번주도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평소 이런 류의 이야기에 관심 많으신 분이시라면 이번 743회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하는 의미에서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편성 : MBC (일) 오전 10:30


<< Extreme Surprise >>


이야기 #1. 사라진 파일럿 

프레데릭 발렌티크 실종 사건 ( 프레드릭 발렌티크 실종 사건 )


UFO 출현 보고하던 파일럿 실종사건 

1978년 호주, 배스 해협 상공을 비행하던 20살 비행사, 프레데릭 프레드릭 발렌티크

영연방 항공훈련단 소속으로 비행 훈련 중이던 그는 '미확인 비행체, 이상한 비행 물체가 자신을 따라오고 있다'며

관제탑에 자신의 비행경로를 지나가는 비행기, 항공기가 있는지 확인을 요청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군용 비행기는 물론 민간 항공기 조차 확인되지 않았던 상황.

더구나 따라갈 수 없는 빠른 속도와 엄청난 크기, 처음 보는 낯선 디자인의 비행체가 자신의 주변을 궤도 돌듯 돌고 있다는 말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마 후 거칠게 쇠 긁히는 날카로운 소음과 함께 그와 비행기는 자취를 감췄다고 하는데요.

그의 마지막 교신으로 인해 언론에서는 '외계인 UFO 에게 납치된 파일럿, 납치를 예고한 무전' 등의 자극적인 보도들을 내어 놓았고, UFO 추종자들은 'UFO에 의한 납치 사건' 이라는 주장까지 제기 되었고 합니다.


프레데릭 발렌티크, 조종 미숙인가? UFO의 납치인가? 

하지만 발렌티크가 평소 UFO 에 관심이 많고 UFO 목격담을 자주 늘어놓는 물론 UFO가 자신을 공격할 것을 두려워 했다는 아버지 '귀도 발렌티크' 의 증언

발렌티크가 라이센스 취득을 위한 훈련비행 중 이었고

호주 남부 배스 해협의 킹 아일랜드에서 멜버른 시를 잇는 노선을 비행 중이었는데, '케이프 오트웨이' 산맥 지역에서 크게 방향을 선회해야하는 'ㄱ자'형 경로가 있었다는 점

또 초보 파일럿에게는 어려운 야간 비행 중이었다는 점

그리고 프레드릭 발렌티크 실종 사건 5년 후인 1983년, 플린더스 아일랜드 해변에 사라진 비행기와 같은 기종의 엔진 부품이 발견되었다는 점 등에서 

운전 미숙에 의한 비행기 추락 사건 이라는 주장이 제기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전문가들 역시 초보 파일럿의 야간비행 중 시각적 착각, 그레이브야드 스파이럴 현상 등으로 인해 발렌티크가 UFO의 접근으로 착각했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여하튼, 지금까지 의문으로 남은 사건.

방송을 통해 '사라진 파일럿, 그 미스터리한 실종을 둘러싼 논란!' 에 대해 전해 준다고 합니다.


사라진 파일럿, 프레데릭 발렌티크, 프레드릭 발렌틱 실종 사건, UFO에 의한 비행기 납치 사건, 비행사 조종 미숙, 야간비행 시각적 착각, 그레이브야드 스파이럴 현상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