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754회 방송 소개 ( 신비한 티비 서프라이즈 )

이번주는 특히 '악몽'이라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주내용은 '악몽, 페데리코 펠리니 감독, 이탈리아 영화 거장, 페르네라 불리는 G. 마스토르나의 여행, 연재 만화 제작, 밀로 마나라, 마법사 점술가 예언'이라고 하네요. 

이번주도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평소 이런 류의 이야기에 관심 많으신 분이시라면 이번 753회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하는 의미에서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그리고 자세한 내용은 방송후 포스팅하겠습니다

편성 : MBC (일) 오전 10:30


서프라이즈 시크릿 - 악몽

1966년 이탈리아, 새로운 영화 제작 준비 중이던 페데리코 펠리니 감독은 악몽 때문에 영화 제작을 포기했다고 하는데요.

악몽 때문에 영화 제작을 포기한 이탈리아의 영화 거장 페데리코 펠리니 감독의 믿기 어려운 이야기


- 1966년, 자기가 죽은 사실을 모르는 채 여행하는 한 남자의 모험담을 다룬 영화 제작을 준비 중이었다는 

- 페데리코 펠리니 감독

- 길, 8과 2분의 1 등 명작을 남기며 이탈리아의 영화 거장이라 불리던 그가

- 어느 날 심상치 않은 악몽에 시달린 그는 마법사를 찾아가 꿈 해몽을 부탁했다고 하는데요.

- 구상 중인 영화를 찍으면 죽는다는 말을 남긴 마법사, 점쟁이?

- 마법사의 예언이 두려웠던 페데리코 펠리니 감독은 끝내 영화를 포기하고 말았다는데요.

- 하지만 컨셉트를 포기할 수 없었던 펠리니 감독

- 30년 후 이탈리아 만화가 '밀로 마나라' 와 함께 만화로 제작

- 페르네라 불리는 G. 마스토르나의 여행 (Il Viaggio di G. Mastorna Detto Fernet) 이란 만화로 제작

- 연재 만화 출간 6개월 후인 1993년, 심장발작으로 73세를 일기로 사망

- 마법사 혹은 점술가의 예언이 맞았던 것일까?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