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754회 방송 소개 ( 신비한 티비 서프라이즈 )

이번주는 특히 '흑백전쟁'이라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주내용은 ' 흑백전쟁, 제시 오언스, 루츠 롱, 1936년 독일 제11회 베를린 올림픽 4관왕, 히틀러, 루즈벨트 대통령 백악관 초청 제외 축전 미발송 인종차별'이라고 하네요. 

이번주도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평소 이런 류의 이야기에 관심 많으신 분이시라면 이번 753회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하는 의미에서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그리고 자세한 내용은 방송후 포스팅하겠습니다

편성 : MBC (일) 오전 10:30


익스트림 서프라이즈 - 흑백전쟁

1936년 독일, 제11회 베를린 올림픽 

올림픽에 참가한 수많은 선수 중 히틀러의 눈엣가시 같았다는 선수, 제시 오언스


- 역사상 가장 위대한 육상선수, 살아있는 전설 등으로 불리는 육상선수, 제시 오언스

- 베를린 올림픽 금메달 4관왕을 차지하며 세상에 이름을 알린 그의 기록은

- 무려 48년간 깨지지 않았을 정도의 대기록이었다고 하는데요.

- 유대인과 유색인종의 올림픽 참여를 못마땅하게 생각했던 히틀러는 

- 4관왕을 차지한 올림픽 영웅 제시 오언스와의 악수조차 거부했으며

- 제시 오언스 선수를 견제하기 위해 백인 선수인 루츠 롱 선수를 참가시켜 오언스 선수의 경기를 방해 했다고 합니다.

- 뿐만 아니라 4관왕을 차지한 제시 오언스 선수에게 축전을 보내지 않은 루즈벨트 대통령

- 심지어 백악관 초청에서도 흑인인 제시 오언스 선수는 제외 되었다고 하네요.


흑백전쟁, 제시 오언스, 루츠 롱, 베를린 올림픽 4관왕, 히틀러, 루즈벨트 대통령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