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MBN 속풀이쇼 동치미 224회 '습관이 사람 잡네' 방송 소개 ( 김용림, 유인경, 동치미 아내, 남편, 부인, 부모, 나이, 의상, 패션, 옷, 악세사리, 헤어, 재산, 수입, 출연진, 박수홍, 최은경, 근황 ) 

주내용이 '습관, 유하나 중국어 욕, 박수홍 욕쟁이, 빈 옷걸이 강박증, 최민수 거지 패션, 3일 양말, 수건에 코, 이경제 이혼, 김응수 딸, 박현빈 아내, 최은경 남편' 등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속풀이 주제

습관이 사람 잡네

트로트계의 아이돌

박현빈이 동치미에 떴다

아내는 집안에 쓰레기를 버리는 습관이 있다?

박현빈 : 아내는 청소할 때 돼서 버린 거래요

청소 하자마자 또 버려도 되겠네

최민수의 습관을 고치려면 끝이 없다?

남편의 헤어스타일부터 패션까지 

상남자 최민수와 결혼하고 깨달은게 있다?

"인간은 인간하고 사는게 아니구나"


- 습관이 사람 잡네

- 결혼 전에는 미처 몰랐던 배우자의 습관

- 절대 고쳐지지 않는 배우자의 습관 때문에 매일 이혼하고 싶다?


- 남편의 습관 때문에 이혼하고 싶다 VS 아내의 습관 때문에 이혼하고 싶다

- 변정수! 남편의 더러운 습관 때문에 못 살겠다? .. 남편이 항상 수건에 코를 푼다

- 정주리! 남편 양말엔 손도 대기 싫다?! .. 3일 동안 신어서 꾸둑꾸둑해져 있다

- 이경제! 아내 습관 때문에 이혼하고 싶다?! .. 아내가 빈 옷걸이에 대한 강박증이 있다

- 습관! 유전이다 VS 자라온 환경에 따라 생기는 거다

- 강주은! 아들들의 패션 스타일을 보면 속 터진다?! .. 아빠 최민수의 거지 패션(?)을 빼닮았다

- 김응수! 아이돌 패션 따라 했다가 딸에게 미쳤냐는 소리 들었다?! .. 한겨울에 반팔 입었다가 창피만 당했다

- 동치미 출연자가 말하는 <나와 자식의 붕어빵 습관>

- 나를 성공하게 하는 습관 VS 망하게 하는 습관

- 유하나! 부부 싸움할 때 중국어로 욕하는 습관이 있다?! .. 남편한테 들켜서 다신 욕 안 한다

- 박수홍! 나는 알고 보면 욕쟁이다?! .. 내가 욕하는 걸 본 사람들이 깜짝 놀라

- 1분 토크 발언대 <성공하기 위해 이 습관만은 가져라!>


진행 : 박수홍, 최은경

출연 : 배우 김용림, 신문기자 유인경, 방송인 강주은, 방송인 변정수, 배우 유하나, 한의사 이경제, 개그맨 최홍림, 배우 김응수, 소아청소년과의 표진원, 가수 박현빈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