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O tvN 프리미엄 특강쇼, 어쩌다 어른 72회 '대한민국 철수 영희의 심리, 제2강 내가 누군지 알아?' 방송 소개 ( 준법정신, 한국인의 말 한마디에 숨겨진 의도, 어쩌다 어른 재방송, 게스트, 학력, 김상중 )

지난주 방송 '허태균, 대한민국 철수 영희의 심리 1강 죽도록했는데' 인상적으로 보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주 강의 역시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은 '한국인 심리 민낯 여탕 남자수리공 여행사진 공통점 준법정신, 한턱쏠때 예의' 등 이라고 하네요.

많은 준비 하셨다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도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합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합니다.  

편성 : O tvN (목) 20:23

진행 : 김상중  

게스트 : 허태균


"내가 누군지 알아?"

한국인, 불통의 결정적 이유!?

상당 부분이 *** 때문에 자기가 판단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거 아니다 이거다"

"그거 내가 해봤는데 안되더라"

"텔레비전에 하버드 간 애 나온다 야"

그 사람이 미치는거 한번 보고 싶다면.. 이렇게 대답하면 된다?!

지금 대한민국이 겪고 있는 수 많은 고민 갈등

심리학으로 통쾌하게 풀어낸다!

심리학자 허태균 

대한민국 한국인 한국사회를 탐색하다

"한턱 쏜다"

한국인의 말 한마디에 숨겨진 의도

내가 주인공이다!

굉장히 조심해야 될게.. 밥 사고 욕 먹어요!

그런 한국사회에서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하나?

 

- 세상을 꿰뚫어보는 힘을 찾는 심리학 특집! 그 2번째 이야기!

- 집요한 시선

- 대한민국을 파헤쳐 알려주는 우리도 몰랐던 한국인의 민낯

- 사회심리학 박사이자 고려대학교 심리학과 허태균 교수

- 대한민국 철수 영희의 심리 - 제 2 강 내가 누군지 알아?

- 서양인과도 다르고 동양인들 중에서도 유독 다르다는

- 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한국인만의 심리!

- 여탕에 남자 수리공이 들어올 때, 일본 VS 한국의 반응은 극과 극으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 그 이유는 바로 OOOO 때문? 

- 주인공의 특권! 한 턱 쏠 때 꼭~지켜야 할 예의는?

- 여행 사진에서 볼 수 있는 한국인들의 공통점 발견!?

- 법대로 하는 것 참~ 좋아하는 우리나라!

- 그런데! 사실은 한국인은 준법정신이 없다고?!

- 우리는 지금 왜 불행하다고 느낄까?

- 분노와 무기력의 갈림길 속 한국인이 행복해지기 위한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

- 2017 <어쩌다 어른>이 제시하는 한국인 심리학 특집!

- 사회심리학자 허태균 교수가 들려주는 <내가 누군지 알아?>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