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35회 '7080 최고의 디바 혜은이' 방송 소개 ( 아버지 낙랑 악극단 변사 김성택, 전남편 최정수, 어머니, 인생다큐 마이웨이 집, 고향, 학력, 경력, 나이, 재산, 가족사, 프로필, 패션, 의상, 옷, 근황, 촬영 장소, 인생다큐 마이웨이 재방송, 시청률 ) 

지난 방송 보셨나요?

명품 신 스틸러 배우 최일화 씨 이야기 인상적이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방송 역시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오늘 주인공은 7080 최고의 디바 혜은이 씨 라고 하네요. 

혜은이 씨를 좋아하시는 분이거나 이런 류의 다큐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TV조선 (목) 21:40 


인생다큐 마이웨이 35회 7080 최고의 디바 혜은이

"돈이 되는 일은 뭐든지 다 했어야 했죠. 죽으려고도 했었고.. 한국을 떠나서 도망도 가봤었고.."

"스타가 되려면 이런 소리도 들어야 되나? 구설에 휩싸이고.. 정말.."

"가수를 그만둬야겠다고 생각한 적이 얼마나 많았는지 몰라요"


혜은이 가수 

본명 : 김승주

출생 : 1956년 8월 19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

신체 : 158cm

소속사 : BSA 엔터테인먼트

가족 : 배우자 김동현, 슬하 1남 1녀

학력 : 호수돈여자고등학교

데뷔 : 1975년 노래 '당신은 모르실꺼야'

수상 : 1980년 서울국제가요제 은상

 

- 당신은 모르실거야, 진짜 진짜 좋아해, 열정 등

- 수 많은 히트곡을 남긴 7080 최고의 디바 혜은이

- 화려함 뒤 눈물로 얼룩졌던 그녀의 인생사.

- 낙랑쇼 단장이자 유명 변사였던 김성택의 딸

 

- 혜은이 "남편 사업실패로 30억 빚, 10년 동안 갚아"

- 굴곡진 삶

- 전남편 최정수 

- 1975년 ‘당신은 모르실거야’ 로 가요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가수 

- 최고의 가수로 가요계 평정

- 슬럼프를 겪으며 인생 최대의 고비를 맞았던 사연

- 혜은이 : 5살 때 아버지의 권유로 처음 노래를 시작했다. 

- 혜은이 : 노래를 하며 아픈 아버지와 어머니를 대신해 집안의 가장 노릇을 하며 힘들게 살았다. 

- 혜은이 : 남편(배우 김동현)과 함께한 27년간의 결혼생활 역시 평탄하지만은 않았다

- 혜은이 : 남편의 사업실패와 잘못된 빚보증으로 30억 빚을 떠안게 되었다. 그 빚을 10년 동안 갚았다

- 김동현 : 지금까지 당신이 나한테 내조를 해줬다면 이제부터는 내가 외조를 하겠다

- 아내에게 평생 갚으며 살 것

- 인생의 모진풍파를 온 몸으로 막아서며 살아온 가수 혜은이의 인생 이야기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