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세상에 단 한사람, 끝까지 나를 믿고 내 편이 되어줄 사람이 있다면 바로 가족이겠죠?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욱 쉽게 상처받는 것이 다름아닌 가족이기도 한데요.
EBS 리얼극장 행복 23회 < 18년간 부모 빚 갚은 가수 금잔디 > 편에서는 사랑과 미움이 공존하는 가수 금잔디 모녀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속도로의 여왕이라 불리는 가수 금잔디
사실 전, 금잔디라는 가수를 지난해 방송을 통해 처음 봤는데요.
어마무시한 팬클럽이 따라다니던 모습!
특히 아저씨 팬들이 엄청나더라구요.
뛰어난 실력과 예쁜 외모, 그리고 밝아보이는 성격이 보기좋았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알고보니 1979년생, 불혹을 코앞에 둔 나이였네요.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 상태 인걸로 알고 있는데..


생일 파티를 열어줄 팬클럽 까지 보유한 그녀.
200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와 각종 행사, 공연 등으로 그녀의 수입 역시 어마무시할 것 같은데요.
하지만 알고보면 모두 빚잔치에 썼다는 그녀.
불과 얼마전까지 아버지의 사업빚을 갚아야 했다고 합니다.


여러차례 사업 부도로 인해 억대 빚을 졌다는 그녀의 아버지
18년간 아버지 빚을 갚아야 했던 그녀의 진짜 아픔은 단순히 경제적인 문제가 아니라고 하는데요.
인간이라면 절대 해서는 안될 가정폭력, 외도
심지어 도박까지 일삼았다는 금잔디 씨의 아버지
그러나 그녀를 더욱 나쁜 상황으로 몰아넣은 것은 그런 아버지 편을 드는 어머니 였다고 합니다.
최악의 상황에도 남편인 아버지 편을 드는 엄마가 미워서 부모님을 외면하게 되었다는 금잔디 씨
솔직히 제가 딸이라도 힘들면서도 아빠 편드는 엄마의 모습이 너무 야속하고 속상해서 미워질 수 밖에 없었을 것 같은데요.
부모님들과 소원하게 지내면서 결코 마음 편했을리 없을터
EBS 리얼극장 행복을 통해 모녀는 화해를 위한 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아무도 없이 모녀만 떠난 여행.
두 사람은 어떤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 어떻게 화해하게 될까?
결코 미워서가 아니라 사랑하기 때문에 소원했을 모녀 사이, 방송을 통해 모녀의 화해 여행기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