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MBN 속풀이쇼 동치미 223회 '당신이 어떻게 나를 배신해?' 방송 소개 ( 김용림, 유인경, 동치미 아내, 남편, 부인, 부모, 나이, 의상, 패션, 옷, 악세사리, 헤어, 재산, 수입, 출연진, 박수홍, 최은경, 근황 ) 

주내용이 '배신, 이철민 아내 코고는소리, 이경제 오지랖, MC딩동 복수, 강주은 남편 최민수 바퀴벌레, 최홍림 5천만원 허수경, 김지선 굿판, 전원책 호구 변호사' 등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강주은 남편 최민수 

캐나다 캠핑공원

곰 출현

주은이가 나가~

 

- 남편의 배신이 더 무섭다 VS 아내의 배신이 더 무섭다

- 강주은! 터프가이 최민수가 이렇게 겁쟁이인 줄 몰랐다?! .. 바퀴벌레 한 마리도 못 잡는다

- 최홍림! 단돈(?) 5천만 원에 아내에게 팔려갔다?! .. 빚 갚아주겠다는 말에 결혼을 결심했다

- 이철민! 천생 여자인 아내가 밤만 되면 남자로 변신한다?! .. 아내 코 고는 소리가 사자가 포효하는 소리 같다

- 주변 사람에게 더 많이 배신당한다 VS 가족에게 더 많이 배신당한다

- 허수경! 20년간 우정을 나눴던 지인의 가족에게 배신당했다?! .. 빌려준 5천만 원 아직도 못 받아

- 김지선! 나는 가장 절친한 친구에게 배신당했다?! .. 기독교인인 나의 돈으로 굿판을 벌였다

- 전원책! 변호사인 나도 사기를 당한다?! .. 천부적인 사기꾼에게 변호사는 호구(?)다

- 배신당하면 반드시 복수해야 한다 VS 복수해봤자 내 손해! 그냥 참는 게 낫다

- 배신당했을 때 나의 반응을 알아보는 테스트!

- 이경제! 정치인에게 오지랖 부렸다가 방송 잘렸었다?! .. 마흔 이후엔 적을 만들면 안 된다는 걸 경험했다

- MC딩동! 나를 무시하던 방송국 PD에게 소심하게 복수한 적 있다?! .. 인사할 때 끝에 일부러 ‘요’ 자를 안 붙인다


진행 : 박수홍, 최은경

출연 : 배우 김용림, 신문기자 유인경, 방송인 강주은, 방송인 허수경, 개그우먼 김지선, 한의사 이경제, 개그맨 최홍림, 변호사 전원책, 배우 이철민, 방송인 MC딩동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