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Mnet 고등래퍼 2회 방송소개 ( 장용준 하차, 출연 고등래퍼 정준하, 옷, 의상, 패션, 패딩, 하하, 양동근, 스윙스, 딥플로우, 매드클라운, 제시, 서출구, 기리보이 )

지난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꽤 흥미로왔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방송 역시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이 '양홍원 신동신정보산업고 3학년, 서울공연예술고 NCT 마크 이민형, 경인 서부 지역 풍무고 3학년 mc그리 김동현'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Mnet (금) 23:00

진행 : 정준하, 하하

출연 : 양동근, 스윙스, 딥플로우, 매드클라운, 제시, 서출구, 기리보이


경인 동부

서울 강서

고등래퍼 멘토들을 놀라게 한

실력파 고등래퍼들 대거 등장!

스윙스 : 이 친구 물건이에요

딥플로우 : 제가 찾던 고등래퍼예요

기리보이 : 이 친구 1등 안주면 문제 있는 거예요

스윙스 : 이 모습이 제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힙합이에요

매드 클라운 : 경연이라는 생각을 잠깐 잊게 만들었어요

고등래퍼 멘토는 물론

관객까지 사로잡은 고등래퍼들

서울 강서 

신동신정보산업고 3학년 양홍원 

서울공연예술고 NCT 마크 (본명 : 이민형)

서출구 : 나와줘서 감사해요

역대급 점수!

그리고

풍무고 3학년 김동현

경인 서부 지역 화제의 인물 풍무고 김동현 결과 공개


- 이친구 물건이예요

- 실력파 고등래퍼들 대거 등장


- 멘토들을 놀라게 한 실력파 고등래퍼들 대거 등장!

- 이 친구 물건이예요" "제가 찾던 고등래퍼 예요

- 이 친구 1등 안주면 문제 있는 거예요

- 이 모습이 제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힙합이예요

- 경연이라는 생각을 잠깐 잊게 만들었어요


- 멘토는 물론, 관객까지 사로잡은 고등래퍼들!

- 화제의 참가자, NCT 마크 & 양홍원 등장!

- 경인 서부 지역 풍무고 김동현의 결과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