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자체발광 꽃청춘 샤이니 최민호
우유 빛깔 꽃도령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여심 저격 꽃화살, 배우 박서준
꽃화랑 3인방
KBS2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눈 호강 스페셜' 꽃미남 3인과 함께 떠나는 1박2일
꽃미남 동계 캠프 입단식
혹한기 말고 동계 캠프?
꽃미남만 입는다는 '꽃무늬 단체복' 착장!
꽃무늬 단체복이 가져다 준 '외모 평준화'
자신감 상승하게 만드는 마법의 꽃무늬 옷
꽃무늬 옷 입으면 나도 꽃미남
내가 생각하는 나의 외모 순위는?
자칭 외모 순위 4위 박서준
"네가 4위면 우리는 뭐냐!!"
자칭 외모 순위 3위 최민호
"화랑팀 안 되겠네!!"
오늘 '얼굴 막내' 한번 보자!
좀 긴장되긴 하네..
긴장한 서준의 최종 외모 순위는?
온 몸으로 맞이하는 꽃미남들의 겨울맞이!!
꽃미남 동계 캠프


신라시대 꽃미남 그룹(?) '화랑' 을 주제로한 드라마 '화랑'
KBS는 요즘 12월 19일 월요일 첫선을 보이는 새 월화 드라마 '화랑'을 위한 홍보전에 총력을 다하는 모습인데요.
전작인 '우리집에 사는 남자' (우사남) 의 저조한 시청률 때문인지 아니면 후속작 '화랑' 에 대거 출연하는 꽃미남 배우, 아이돌들의 인기를 십분 발휘하기 위해서인지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화랑 특집이 방영되네요.
그리고 그 하이라이트 쯤 되어보이는 드라마 '화랑' 주인공들의 예능 나들이.
다름아닌 간판 예능프로그램 KBS2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 전라북도 무주군 꽃미남 동계캠프 > 이네요.


겨울의 왕국, 전북 무주에서 펼쳐지는 꽃미남 동계캠프.
CNN이 선정한 한국의 아름다운 곳 '무주 남대천 섶다리' 에서 꽃미모 화랑 '박서준, 박형식, 최민호' 씨와 1박 2일 멤버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윤동구' 씨가 만난다고 하는데요.
남자 게스트 사이 나타난 꽃가마?
홈페이지에서는 '꽃가마 속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여인' 이라고 설명해 놓았는데요.
진짜 여성 게스트가 나타난 것인지? 아니면 '박서준, 박형식, 최민호' 세 명의 꽃미남 중 누군가 여장을 한 것인지 알수가 없네요.
뭐, 여튼.. 누가 여장을 해도 넘나 잘 어울릴 것 같은 비주얼이긴 합니다..ㅎㅎㅎ


무주 꽃미남 동계 캠프에서는 1박2일 역사상 최초!
'캠프 일정 지우기' 미션으로 '옷 벗기 줄넘기' 가 시작된다는데요.
촬영 일정을 지워주겠다는 무도리 피디의 공략
과연 무슨 꿍꿍이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1박2일의 악명(?) 높은 동계캠프인 만큼 점심식사 복불복 또한 만만치 않다는데요.
셰프가 직접 만들어주는 럭셔리 코스요리 부터 고단백 남성 보양식 까지?!
그런데.. 식사를 '곤돌라' 에서 해야 한다?!
뭔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
여튼!
박서준, 박형식, 최민호 세 사람의 꽃미남 화랑 보는 즐거움이 더해지는 눈호강 스페셜이 되겠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