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MBC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6회 방송소개 (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역적 실화, OST, 줄거리, 원작, 몇부작, 30부작, 시청률, 재방송,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

편성 : MBC (월, 화) 22:00


역적 6회 줄거리

도깨비 같은 몇몇 작품을 제외하곤 대부분 드라마는 홈피 인물소개만봐도 대강 견적이 나오기 마련이죠.

드라마 역적의 인물 중 복선 같은 한명의 인물이 다름아닌 홍길동 여동생, 어리니 (정수인) 이었는데요.

홈페이지에 따르면 '장차 길동의 가장 귀하고 고통스러운 비밀이 될 존재' 로 소개된 인물 어리니 (정수인)

오늘 어리니 (정수인)에 얽힌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모양입니다.

5회 말미에서 왕족인 충원군 이정 (김정태, 가상인물)을 만나게 된 아모개 (김상중)

비록 잠무(밀수) 등 불법을 저지르긴 하지만 죄없는 사람을 헤치지 않는 아모개 (김상중)는 충원군 이정 (김정태) 에게 도망친 여자 노비를 붙잡아달라는 청을 듣게 되는데요.

여종을 죽여 구설수에 오른 왕족이 여종을 찾아달란 요구에 당황하게 되는 아모개

사실 충원군 이정 (김정태)가 아모개에게 이런 부탁을 한 것은 아모개가 죽인 조참봉의 아내 박씨 부인(서이숙) 의 농간 이라고 합니다.

아모개에게 복수 하기 위해 충원군 이정 (김정태)를 끓어들인 서이숙

게다가 어제 아모개 (김상중) 에게 당한 허태학 (김준배) 아들 모리 (김정현) "그래도 왕족입니다. 나랏님과 피를 나눈 혈족이란 말입니다" 까지 엄자치 (김병옥)을 위협하는 말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잠깐 인물소개!

허태학 (김준배) 아들로 나오는 모리 (김정현)는 실제 허태학의 아들이 아니라고 합니다. 다만 어린시절 부모에게 버림받은 모리를 허태학이 거둬 주었기에 아버지처럼 따르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허택학의 오른팔로 냉정하고 교활한 성격인 듯 하네요.

여튼!

조참봉 부인 (서이숙)과 충원군 이정 (김정태)의 농간으로 풍비박산 나게 된 아모개

특히 충원군 이정 (김정태) 의 입장에서는 아모개의 익화리 이권까지 차지할 수 있어 눈에 불을 켤 것이 틀림없는데요.

거기에 악인으로서 빼 놓을 수 없는 한가지.

더럽게 여자 밝히는 충원군 이정 (김정태)는 "감히 주인을 죽여?" 라며 명분을 세우고 "아모개놈 딸년이 올해 13살이라고 그랬지? 그년은 죽이지 말고 살려서 데려오지 그래" 라며 어리니 (정수인) 에게 몹쓸짓을 저지를 것을 암시합니다.

동생 어리니 (정수인)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홍길동 (윤균상) 의 모습

벼랑 끝에 선 오누이의 모습이 위태롭기 짝이 없는데요.

언제나 위태로운 삶을 사는 아버지가 염려스러워 모든 것을 버리고 세상을 떠도는 방물장수를 선택했던 홍길동

여동생 어리니 (정수인)를 지키기 위해 아니면 아버지 아모개의 원한을 갚기 위해 드디어 자신의 힘과 능력을 '각성' 하게 될까요?

홈페이지에서 소개한 여동생 어리니 (정수인)로 인한 홍길동의 '고통스러운 비밀' 이 오늘 드디어 공개될 듯 하네요.


허태학 아들 모리 김정현 정체, 홍길동 여동생 어리니 정수인, 충원군 이정 관계, 참봉부인 박씨 복수, 고통스러운 비밀, 홍길동 각성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