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MBN 여행생활자 집시맨 25회 '좌충우돌 부부의 겨울 여행법 ' 방송소개 ( mbn 집시맨 캠핑카, 집시카, 김c, 패딩, 의상, 캠핑카 여행, 캠핑카 개조 비용, 캠핑장, 김c 캠핑카, 집시맨 캠핑카, 촬영 장소, 위치, 전화, 여행지 정보, 리얼 로드라이프 )

지난주 방송 보셨나요? 

'묵가이버와 동그라미의 혹한기 여행' 박학묵 이경순 부부 이야기 꽤 흥미로왔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은 '역대 최저가 집시카, 좌충우돌 부부의 겨울 여행법, 개조 제작비 60만원 내부 구조 9할 중고 재활용 캠핑카, 비닐포대 썰매 얼음 낚시'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여행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편성 : MBN (목) 21:50

진행 : 김C 


"새 것 없이 중고, 재활용으로 만들었어요"

눈으로 보고도 믿기 힘들 정도로 멋진 집시카 내부

이 모든 것이 재활용품으로 만들어졌다?!

집시맨 : 백만원도 안들었어요. 한 50만원 정도 될거예요

비닐포대 썰매 부터 얼음 낚시 까지~

좌충우돌 부부의 신나는 겨울 여행


- 좌충우돌 부부의 겨울 여행법 

- 50~60만원이 채 안 되는 역대 최저가 집시카

- 내부 구조의 9할이 모두 중고, 재활용

- 이 집시카를 타고 겨울 여행을 떠나는 부부


24회 2월 9일 방송 < 좌충우돌 부부의 겨울 여행법 > 여행지 정보

정보는 체크되는 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