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7~8년 노숙자 생활을 했다는 오늘의 서민갑부, 김남영 (장춘자 이숙경 김유선, 양은냄비, 12000원 전복추어탕, 간판 없는 집, 용매댁 추어탕, 모시 칼국수, 모시잎, 추어만두)
7천만원 짜리 오토바이, 300만원 짜리 가죽점퍼, 40만원 짜리 헬멧과 선글라스 신발을 신고 다닌다고 하는데요.
노숙자에서 25억 자산가로! 빚쟁이였던 남영 씨가 갑부가 된 비법은 단 하나, 추어탕 때문?!
채널A 서민갑부 108회 < 노숙자에서 25억 자산가로! 파란만장 남영 씨의 인생 2막 > 편에서는 길거리 노숙자 신세에서 연 매출 12억 원, 총 자산 25억 원의 서민갑부 대열에 오른 경기도 광주 초가집 추어탕 갑부, 김남영 씨의 성공 스토리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무 것도 없던 시절
그가 재기를 위해 선택한 것은 다름아닌 어머니가 끓여주시던 추어탕이라고 하는데요.
인적드문 '폐가' 를 수리해 '이름 없는 추어탕, 간판 없는 추어탕집' 에서 시작해 '용매댁 추어탕' 을 거쳐 지금의 '초가집' 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방송에 여러번 출연하면서 더욱 유명세를 탄 그의 추어탕
저 역시 예고를 보는 순간 딱! '폐가 추어탕' 집이라는 것을 알겠던데요.
폐가 한 가운데 있는 우물에 미꾸라지를 넣어 기르며, 싱싱한 미꾸라지로 추어탕을 끓인다는 추어탕갑부
오늘 방송에서는 '우물에서 돈을 건져 올리는 남자' 서민갑부 남영 씨의 성공 비법은 무엇인지 확인해 봐야겠네요


< 노숙자에서 25억 자산가로! 파란만장 남영 씨의 인생 2막 >
으스스한 폐가를 개조한 폐가 추어탕
마당 한가운데 우물에서 미꾸라지 건져 올리는 추어탕집
우물에서 돈 퍼올리는 남자
가스비 아끼려 나무줍는 25억 자산가 서민갑부
추어탕 갑부 59세 김남영
갑부의 땅
알고보면 땅부자 남영씨
2000평 시가 약 13억원 땅부자
초가집 추어탕

 

< 서민갑부 추어탕집 상호, 주소, 전화, 가격, 위치 정보 >

상호 : 초가집

대표메뉴 : 모시잎 전복 추어탕 12000원, 모싯잎 추어탕, 모시 수제비, 추어튀김, 추어만두

주소, 전화, 위치 정보 ▷▷ http://pulgi.tistory.com/1060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