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KBS2 1대100 467회 방송 소개 ( 구르미 4인방 박보검 김유정 곽동연 응원, 양준혁 한달 식비 200만원 티본스테이크 세개, 일대백, 1대100 문제, 조충현, 다시보기, 우승자, 신청, 예심, 녹화, 1단계 탈락, 최후의 1인 리턴즈, 상금 5천만원 도전 )

이번회 출연자는 제가 좋아하는 진영 양준혁 씨인데요. 

워낙 상식이 풍부하신 분들이라 최후의 1인이 탄생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해 봅니다.  

결과는 방송에서 확인해야 할 것 같네요.

편성 : KBS2 (화) 20:55

진행 : 조충현


- 1인 도전자

- B1A4 비원에이포 진영

- 진영 B1A4 컴백, 의리의 박보검·김유정·곽동연! 진영 위해 자양강장제를 사 들고 연습실 깜짝 방문

-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주연 4인방의 우정 .. 구르미 4인방

- 맛있는 걸 사주고 싶었는데, 시간이 너무 늦어 같이 햄버거를 사 먹고 말았다. 맛있는 건 나중에 사주겠다고 했다

- 진영, “지난해, 저작권협회에 등록된 아이돌 단독 작곡 1위!”

- 저작권 부자 ‘진토벤’의 탄생 비화

- 이번 앨범은 멤버들과 같이 전곡 자작곡으로 만들었다

- 저작권료

- 고향에서 길 잃어 서울 사람인 척했다! 진영, 알고 보니 지독한 길치

- 고향에서 길을 잃고 서울 사람인 척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혀 화제

- 2016 KBS 연기대상 남자신인상을 수상한 아이돌 연기자 진영

- 진영, 알고 보니, ‘위기탈출 넘버원’ 단역 출신!

- 야구해설가 양준혁

- 양준혁, “선수 시절 한 달 식비? 200만 원 이상!”

- 경기 들어가기 전, 내 얼굴만 한 크기의 티본스테이크를 두세 개씩 먹었다

- 야구 해설 중 사투리 남발! 스피치 학원 다니며 고쳐

- 양준혁, 학창시절 별명이 젓가락? “덩치 키우기 위해 야식 일부러 먹어…” 고백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