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박찬민 박민하 붕어빵 부녀 아역 배우 올림픽 출전 사격 선수 중학생 명사수 금쪽상담소 36회 출연진 박민하 나이 학교 인스타 프로필 6월 17일
카테고리 없음 2022. 6. 17. 00:46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박찬민 박민하 붕어빵 부녀 아역 배우 올림픽 출전 사격 선수 중학생 명사수 금쪽상담소 36회 출연진 박민하 나이 학교 인스타 프로필 6월 17일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36회 2022년 6월 17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소속사 인스타 프로필
출연 : 오은영 박사 정형돈 이윤지 박나래
게스트 : 박찬민 박민하
박찬민 아나운서 나이 49세 1974년생 학력 휘문고, 연세대학교 행정학과 2000년 SBS 8기 공채 아나운서
박찬민 아내 김진 (나이 47세) 자녀 1남 3년 4남매 딸 박민진 (테니스 선수) 박민형 (뮤지컬 배우) 박민하 (사격 선수 & 아역 배우, 나이 15살 2007년생, 중3 학교 군포 금정중학교, 인스타그램 @minha_gwen/ 붕어빵 출연) 늦둥이 아들 박민유
박찬민 집 군포 아파트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똑닮은 붕어빵 부녀
방송인 박찬민 아역 배우 박민하
아역 배우에서 사격 선수로
중학생 명사수 딸 박민하
붕어빵 아빠 박찬민 의외의 멘털 고민
딸 민하의 자신감이 떨어진것 같아요
성공한 배우 vs 올림픽 출전 사격 선수
꿈많은 중학생 박민하의 선택은?
박민하로 태어난 김에 후회없이 모두 이루고 싶어요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딸 민하가 자신감 없고 소심해 졌어요” 고민 토로한 사연은?
오늘(17일) 밤 9시 30분 방송 예정인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붕어빵 부녀 박찬민, 박민하의 고민이 공개됩니다.
이번엔 상담소 최초 부녀 상담.
똑 닮은 ‘붕어빵’ 부녀 박찬민과 박민하가 상담소를 찾았습니다.
당돌한 매력으로 예능과 드라마에서 대활약하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아역배우 박민하.
이제는 사격에도 천재적인 재능을 보여 경기도 대표 사격 선수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는데요.
재능 만렙인 딸을 위해 매니저를 자처했다는 아빠 박찬민은 이런 다재다능한 민하를 보며 걱정스러운 점이 한 가지 있다고 고민을 털어놓습니다..
박찬민은 어릴 적 딸의 당찼던 모습이 사라지고 자신감을 잃은 채 의기소침해진 것 같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사격 연습할 때는 국가대표급 점수를 쏠 만큼 실력이 출중하지만, 시합 때만 되면 긴장해서 평소 기량을 발휘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빠의 이야기를 듣던 박민하는 “자신감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라며 반론합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두 사람의 고민을 정확하게 분석하기 위해 심도 깊은 질문을 이어갑니다.
오은영 박사는 아역배우 겸 사격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박민하에게 “둘 중 어느 직업을 더 하고 싶은지”를 물었고, 박민하는 ‘태어난 김에 후회없이 모두 이루고 싶다’라는 포부를 내비치며 모두 놓치고 싶지 않다고 고백합니다.
특히 박민하의 목표는 최초 올림픽 출전 배우의 타이틀을 따는 것이라고 덧붙였는데요.
이에 오은영 박사는 ‘민하는 OOO이 중요한 것’이라 분석했고, 박찬민, 박민하 부녀는 깊은 깨달음의 표정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더불어 재능이 많은 자녀를 둔 부모는 ‘자녀가 성장하는 길을 스스로 정리할 수 있도록 가지치기 역할을 해줘야 한다’며 박찬민에게 조언을 더합니다.
계속해서 대화를 이어 나가던 오은영 박사는 부녀 사이의 특징을 발견했다며, ‘이것’ 때문에 박찬민의 고민이 비롯됐다고 분석합니다.
과연 박찬민, 박민하 부녀의 뼛골을 때리는 조언은 무엇일지, 꿈이 많은 민하에게 알려주는 오은영 박사의 특급 ‘티칭’은 무엇일지 오늘밤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