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세상 10년째 모텔 생활 배우 남포동 두번의 이혼 사업실패 간암 간이식 수술 전부인 막내 딸 535회 특종세상 남포동 본명 김광일 나이 고향 출연진 프로필 6월 16일
카테고리 없음 2022. 6. 16. 05:52
특종세상 10년째 모텔 생활 배우 남포동 두번의 이혼 사업실패 간암 간이식 수술 전부인 막내 딸 535회 특종세상 남포동 본명 김광일 나이 고향 출연진 프로필 6월 16일
MBN 특종세상 535회 2022년 6월 16일 방송 시간 출연진 사는 곳 동네 집 어디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자 나이 학력 근황 인스타 프로필 사연
남포동 본명 김광일 나이 79세 고향 부산
10년째 모텔에서 생활하는 배우 남포동
1980~1990년대 감초 연기의 대명사로 불리는 배우 남포동을 만납니다.
데뷔 이래 400여 편에 이르는 작품에 출연했지만 어느 순간 자취를 감췄던 남포동은 작은 모텔에서 10년째 기거 중인 뜻밖의 근황을 전합니다.
트레이드 마크인 콧수염은 여전하지만 짧은 거리를 걷고도 숨이 가쁠 만큼 건강이 좋지 않은 남포동.
시내를 활보하고 매일같이 운동을 즐기던 예전과 달리 지팡이나 차량 없이는 이동조차 어려운 상황입니다.
모처럼 부산을 찾은 그는 오랜 친구를 만났습니다.
남포동과 영화 제작부장·조감독 사이로 만나 인생의 절반 이상을 함께했다는 친구는 홀로 모텔 살이를 하는 남포동을 위해 방까지 마련해두었습니다.
그러나 남포동은 매번 친구의 호의를 거절하고 다시 모텔로 돌아갑니다.
어느 순간 스크린에 사라진 남포동
부인이 주식투자 사기를 당해 수십억 전재산을 날리고, 하고 있던 사업도 실패 해 이혼 후 가정이 파탄나 생활고를 겪고 모텔방을 전전하고 있음이 밝혀져 세간에 안타까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엎친데 덮친 격으로 간암까지 걸렸으나 지인들의 도움으로 간이식 수술을 받아 건강을 회복했다고 합니다.
2번의 이혼과 사업실패로 형편이 어려워져 막내딸과는 단절되었다고 합니다.
죽기 전에 얼굴 한번 보는 것이 소원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