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김구라의 라떼9 그 시절을 풍미했던 힙한 오디션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오현경 고현정 소녀 주산왕 에어로빅 대회 장재근 라떼구 9회 출연진 프로필 6월 15일

채널S 더라이프 김구라의 라떼9 라떼구 9회 2022년 6월 15일 방송 시간 1위 2위 3위 4위 5위 6위 7위 8위 9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게스트 시그니처 채솔 지원

김구라의 라떼9 9회

그 시절을 풍미했던 힙한 오디션

한 부분만 보는 미인대회

시민들이 열정을 불살랐던 대회

카퍼레이드

김구라 “처음 들어보는 아이돌, 시그니처 드림캐쳐 너무 많아”

6월 15일 채널S와 더라이프에서 방송하는 ‘김구라의 라떼9’(채널S·LG유플러스 공동 제작) 9회에서는 MC 김구라와 스페셜 게스트 시그니처 채솔과 지원이 솔직한 입담을 선보이며 ‘라떼9’의 분위기를 고조시킵니다.

이날 김구라는 함께 라떼 여행을 떠날 스페셜 게스트 시그니처 채솔, 지원을 소개하던 중, “미안한데 오늘 처음 들어본다”며 돌직구를 던집니다.

이에 지원은 “우리 구면인데…”라고 서운함을 드러내고, 김구라는 “언제 만났나? 시그니처, 드림캐쳐 너무 많아서”라며 라떼스러운 변명을 내놓습니다.

이어 김구라는 시그니처에게 가장 인기 있는 노래 한 소절을 부탁합니다.

채솔과 지원은 청순하고 귀여움 넘치는 안무와 노래를 선보입니다.

집중해서 바라보던 김구라는 “왜 동작이 다르냐?”며 예리한 질문을 건넵니다.

지원은 “전 그냥 예쁜 척 했다”고 당당하게 답합니다.

잠시 후, 시그니처는 하이 텐션으로 이날의 주제로 ‘그 시절을 풍미했던 힙한 오디션’을 소개합니다.

김구라는 “두 사람은 혹시 오디션 참여한 적 있는지”라고 묻고 채솔은 “(지원과 함께)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에 참여했었다”고 밝힙니다.

지원도 “경연 날 대상포진에 몸살까지 겹쳐 무척 힘들었다”며 당시 기억을 떠올립니다.

그런데 채솔은 “아픈 곳 없이 재미있게 즐겼다”고 정석으로 답해 지원을 민망(?)케 합니다.

김구라는 ‘그 시절을 풍미했던 힙한 오디션’ 순위 중 9위로 ‘왕좌의 게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소개합니다.

뒤이어 1989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자료 화면이 나오는데, 당시 20세였던 배우 오현경과 19세였던 배우 고현정이 미스코리아 眞(진) 최후의 2인으로 남아 있는 모습이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합니다.

이에 대해 김구라는 “오현경과 (제가 1970년생) 동갑내기”라고 TMI를 방출하고, 깜짝 놀란 지원은 “동갑이라고요?”라며 찐 리액션을 쏟아내 폭소탄을 날립니다.

그런가 하면 김구라는 시그니처에게 “덧셈과 뺄셈을 잘 하는지?”라고 물은 뒤, 8위로 ‘아인슈타인도 울고 갈 소년, 소녀 주산왕’을 소환합니다.

실제로 라떼 시절엔 계산기로 ‘주판’을 사용했으며 이 같은 이야기에 ‘MZ 세대’인 시그니처 지원은 “진짜 오랜만에 본다”고 해 놀라움을 안깁니다.

나아가 지원은 “예전에 열심히 했었다”며 주판을 능숙하게 다루는 모습으로 김구라의 동공대확장을 유발합니다.

다음으로 김구라는 “몸으로 힌트를 드리겠다”고 말한 뒤, 몸치 춤사위를 선보여 시그니처를 오답 행진으로 이끕니다.

이에 채솔, 지원은 ‘김구라 놀리기’ 꿀잼 모드에 들어가고, 김구라는 결국 민망한 듯 “미안합니다”라고 속사포 사과합니다.

잠시 후 김구라는 ‘다이나믹한 흥! 저세상 텐션 에어로빅 대회’를 6위로 소개한 뒤, 당시 육상 선수 장재근이 에어로빅 스타로 발돋움하게 된 캐스팅 비화를 공개해 놀라움을 안깁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