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서천 콩국수 맛집 진미식당 충남 3대 우시장 콩전 서리태콩국수 식당 부모의 남은 시간을 돌보는 효자 아들의 콩국수 동네한바퀴 175회 6월 18일

KBS1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제 175화 낙낙하여라 풍요의 땅 충남 서천 2022년 6월 18일 방송 시간 파는 곳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진 나이 파는 곳 택배 가격

부모의 남은 시간을 돌보는 효자 아들의 콩국수

상호 : 진미식당

주소 : 충남 서천군 판교면 종판로 885

전화 : 010-3494-8479

서천군 북부, 판교면으로 마지막 걸음을 향합니다.

옛 판교역을 지나자 보이는 오래된 극장 건물.

극장뿐 아니라 양조장, 정미소 등 옛 흔적들을 고스란히 간직한 모습의 마을은 1970년대까지만 해도 충남 3대 우시장이 섰던 마을로 약 8천 명이 모여 살았을 정도로 큰 동네였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배우 김영철은 그때 그 시절, 마을의 전성기와 함께 청춘을 보낸 노부부를 만났습니다.

60년 가까이 남편은 이발관을, 바로 옆 가게에서 아내는 식당을 해왔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아들이 그 뒤를 이어서 가게를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부모님을 모셔야 한다는 장남의 책임감으로 낙향한 아들인데요.

어머니가 물려준 콩국수 가게를 이어오며, 연로하신 부모님의 곁을 지키고 있습니다.

뒤늦은 후회를 하지 않게, 곁에 있을 수 있는 시간을 주셔서 오히려 부모님께 감사하다는 아들입니다.

억만금으로도 살 수 없는 진한 효심이 담긴 아들의 콩국수를 맛보았습니다.

동고동락하며 걸어온 인생 속에서, 넉넉한 마음 나누며 더욱 풍요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는 서천 사람들의 이야기가 6월 18일 토요일 저녁 7시 10분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75화 낙낙하여라 풍요의 땅 충남 서천] 편에서 공개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