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이의 역습 지승현 이서현 채주아 고민경 허인선 유지호 강아리엘 최우선 치카 지승현 촬영지 장소 뚝딱이의 역습 1회 출연진 나이 직업 프로필 6월 7일
카테고리 없음 2022. 6. 9. 22:51뚝딱이의 역습 지승현 이서현 채주아 고민경 허인선 유지호 강아리엘 최우선 치카 지승현 촬영지 장소 뚝딱이의 역습 1회 출연진 나이 직업 프로필 6월 7일
Mnet 뚝딱이의 역습 1회 2022년 6월 7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진행 NCT 태용
출연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
촬영지 장소 .. 홍대 축제 거리 강남
고민경 23세 대학생
이서현 18세 고등학생
채주아 17세 고등학생
허인선 31세 쇼호스트
유지호 23세 아르바이트생
강아리엘 30세 패션 모델
최우선 35세 개그맨
치카 31세 배우
이명훈 34세 배우
지승현 23세 패션 모델
'뚝딱이의 역습' 첫방...윤세아→하재숙 등 1차 합격, 비결은 '열정'
'스우파'로 댄스에 빠진 대한민국에 '춤알못'들이 향연하는 댄스 오디션이 도래했습니다.
Mnet 예능 프로그램 '뚝딱이의 역습'은 춤을 향한 애정을 가진 누구나 춤을 출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7일 방송된 첫 방송에서는 댄스 마스터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 씨가 댄스 뚝딱이를 구원하기 위한 길거리 오디션을 진행했습니다.
강남, 홍대 등의 길거리에서 진행된 길거리 오디션엔 춤을 향한 열정만큼은 전문 댄서 못지 않은 일반인들이 대거 참여했는데요.
일반 회사원부터 시작하여, 학생, 크리에이터, 전 야구선수, 교사, 셰프, 연구원, 뷰티 디렉터 등 다양한 직업군이 등장했습니다.
앞서 모집 단계에서부터 다양한 연령대, 국적과 직업을 가진 2,500여 명이 지원한 가운데, 길거리 오디션에 모습을 드러낸 이들 중 익숙한 얼굴들이 눈에 띄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는 인물은 바로 배우 윤세아 씨였습니다.
윤세아 씨는 "화려한 무대 위에서 완벽한 퍼포먼스를 해보고 싶다. 막연히 좋아서, 춤추는 게 즐겁다는 걸 알다가, 조금 지나니 잘 춰보고 싶더라"라며 춤에 대한 진심을 보였고, '빨간 맛' '깡' 'Shout Out' 'Dumb Dumb' 등에 맞춰 춤을 췄습니다.
댄서들은 "계속 두 박자 느리다" "다리가 왜 저러냐"며 안타까워하면서도 윤세아 씨를 1차 합격시켜줬고, 노제 씨는 "모든 참가자 중 가장 간절하게 느껴졌다. 춤을 처음 배웠을 때 순수함이 있다"고 평했습니다.
명품 조연 배우 하재숙 씨도 오디션에 등장해 그동안 간직해왔던 춤에 대한 열정을 꺼내보였습니다.
그녀는 "춤추는 것을 SNS에 올리기도 하고 되게 좋아하는데, 배우 일을 하고 멀리 살기도 하면서 많이 잊고 살았다"며 "세상 살면서 단 한 곡이라도 멋있게 해보고 싶어서 어제 서울 올라왔다"며 오디션에 도전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습니다.
셀럽파이브의 노래에 맞춰 몸이 부서져라 춤을 추며 실력을 발휘한 하재숙 씨에 리더즈는 "진심이다. 열정이 보인다"라며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이들은 하재숙 씨에 합격표를 건네줬고, 허니제이 씨는 "즐기는 모습이 너무 좋았고 매력있었다"고 합격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한 배우 이태빈 씨도 오디션에 도전했습니다.
과거 아이돌 그룹 출시이라는 그는 'Touch my body' 'Next Level' 등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했고, 평소 친분이 있다는 허니제이 씨가 "넌 어떻게 아이돌을 했냐 그랬다"라고 말 할 정도였다는 춤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이후 그는 남다른 춤 실력을 인정받아 합격했습니다.
또 다른 아이돌 출신도 등장했는데요.
아이돌 크로스진 출신이자 '비정상회담'에서 일본인 패널로 활약했던 타쿠야 씨는 자연스러운 무대 매너와 함께 춤 실력을 선보였고, 허니제이 씨는 "역시 전 아이돌이야"라고 평가했습니다.
타쿠야 씨는 "전 항상 춤에 자신이 없었다, 그래서 지원을 하게 됐다"라고 지원 사유를 밝히며 열정적으로 춤을 췄고, 결국 합격표를 받는데 성공했습니다.
개그맨 이상준 씨도 오디션에 참가하며 "춤으로 하는 개그를 좀 했었는데, 난 멋있게 해도 사람들이 자꾸 웃었다. 난 멋있는 건 안 나오다보다 해서 더 우스꽝스럽게 추게 되더라"라고 고충을 털어놓으며 "진지하게 댄서처럼 춤을 춰보고 싶다"는 의지를 불태웠습니다.
이상준 씨는 여러 아이돌 노래에 맞춰 춤을 췄고 합격표를 받았습니다.
그는 "개그맨 공채로 최종 합격했다면 기분이었을 것"이라고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선 러시아에서 온 아프리카계 혼혈 모델 션, '스카이캐슬' 출연 배우 조미녀, 전 야구선수 최준석, ‘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에서 제로투썬으로 활동한 이혜지, 유명 틱톡커 서원정 씨 등이 출연해 열정과 함께 춤을 추며 시청자들에 즐거움을 줬습니다.
이 날 방송은 유료방송 플랫폼 기준 가구 시청률 1%, 최고 시청률 1.4%를 달성하며 1539 타겟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습니다.
‘뚝딱이의 역습’ 배우부터 연구원까지, 개성 만점 오디션 참가자 행렬
다양한 오디션 참가자가 댄스마스터와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6월 7일 방송된 Mnet '뚝딱이의 역습'에서는 댄스마스터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이 댄스 뚝딱이를 구원하기 위한 길거리 오디션을 진행했습니다.
길거리 오디션 D-day. 마스터들에게 선택받기 위해 모인 전국에서 다양한 댄스 뚝딱이들이 모여들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다양한 직업, 캐릭터성을 가진 뚝딱이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개그맨 유재필, 크리에이터 박보미, 배우 치카, 개그우먼 이혜지, 배우 이명훈을 비롯해 패션모델 지승현 등등이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길거리 오디션이 시작됐습니다.
길거리 오디션은 사전 공개된 미션곡 중 랜덤으로 플레이되는 K팝 안무로 심사를 진행됐습니다.
10분의 연습시간이 주어지며 이후 진행되는 심사를 통해 댄스 마스터들이 직접 패스 번호표를 지급했습니다.
이중 댄스 마스터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합격자는 총40명이라는데요.
오마이걸 '던던 댄스'에 자신감을 드러내던 홍대 참가자는 해당 곡이 연습곡으로 흘러나오자 물 만난 물고기처럼 날뛰기 시작했습니다.
땀에 흠뻑 젖을 정도로 노래에 취한 참가자는 IT 회사에서 연구원으로 근무 중인 것으로 밝혀져 마스터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심상치 않은 K팝 사랑을 드러낸 그는 "좋아하는 데 이유가 어디 있겠나"라고 말했습니다.
퇴근 후에도 새벽 춤 연습을 나갈 정도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강남에서도 배우 이혜인, 아나운서 이유빈을 비롯해 방송인 타쿠야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타쿠야는 전직 아이돌답게 자연스러운 아이 콘택트와 그루브로 마스터들의 눈에 띄었습니다.
심사에서도 리정이 가까이 다가오자, 리정에게 시선을 고정한 채 리정의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1차 패스 번호표 획득에 성공했습니다.
유명 숏폼 크리에이터 서원정, 피아노 콘텐츠 크리에이터 김광연, 인터넷방송 BJ 덕자 등 유명인도 줄 지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춤에 대한 진심을 드러낸 개그맨 이상준, 배우 윤세아도 1차 합격했습니다.
이번 오디션을 진행하고 허니제이는 "저한테도 새로운 도전이기에 설렘 반 두려움 반"이라고 말했습니다.
노제는 "댄스 뚝딱이들도 단순히 재미만 아니라 실력 향상을 목표로 두신 것 같다"라며 댄스 마스터로서 뚝딱이들 성장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포부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