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1박2일 강원 속초 하나 빼기 투어 연정훈 목장 체험 문세윤 흔들바위 장거리 산행 김종민 울릉도 명이 나물 고성 숙소 촬영지 장소 일박이일4 127회 낙오자 우승 누구 5월 29일

KBS2 1박2일 시즌4 127회 2021년 5월 29일 방송 시간 옷 코트 자켓 가디건 점퍼 모자 츄리닝 트레이닝복 신발 후드티 청자캣 니트티 모자 신발 운동화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 : 연정훈, 문세윤, 딘딘, 김종민, 나인우 .. 빅스 라비 (김원식 나이 29세 ?하차)

나인우 본명 나종찬 MBTI INFJ (INFJ-T) 나이 29세 1994년생 키 187cm 학력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JYP 연습생 출신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10042n00/

1박 2일 시즌4 127회 강원 속초 하나 빼기 투어

연정훈 목장 체험

울릉도 명이 나물

문세윤 흔들바위

'1박 2일' 공포의 패키지여행 "울릉도-목장-흔들바위"

‘1박 2일’ 멤버들의 운명을 결정지을 공포의 타임 어택 미션이 펼쳐집니다.

29일(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 ‘하나 빼기 투어’ 특집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공포의 패키지여행이 계속됩니다.

이날 온갖 낙오 퍼레이드로 ‘멘붕’에 빠진 멤버들은 6시까지 베이스캠프에 도착해야 하는 최종 관문을 통과하기 위해 또다시 열을 올립니다.

오프닝부터 울릉도에서 명이 나물을 캔 김종민과 쉴 틈 없는 목장 체험으로 진이 다 빠진 연정훈, 흔들바위 장거리 산행에 나선 문세윤까지 거침없이 분노의 질주를 시작합니다.

그러나 지난주 마지막 낙오자로 당첨된 딘딘은 대중교통을 이용해 목적지에 가야 하는 극한의 조건에 진땀을 흘집니다.

쉽게 발걸음을 옮기지 못하고 고민을 거듭하던 딘딘은 일순간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생각해내고 “셀프 캠 줘요!”라며 ‘나 홀로’ 촬영을 선언합니다.

이어 딘딘은 속초 한복판에 제작진을 낙오시키고 홀연히 달아난다고 해, 갑작스레 혼자가 된 그가 무사히 베이스캠프로 이동할 수 있을지 궁금해 집니다.

평화롭게 목적지에 도착한 레이스 최종 승자 나인우는 승리의 기쁨을 만끽하는 것도 잠시, 심장을 조여오는 마감 시간에 초조해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입니다.

급박한 상황 속에서 엎치락뒤치락 낙오 전쟁이 어떻게 막을 내릴지, 멤버들은 야생 본능 넘치는 패키지여행 끝에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집니다.

‘1박2일’ 멤버들, 섬뜩 비주얼 정체불명 괴생명체에 기절초풍

‘하나 빼기 투어’ 특집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비주얼을 가진 강원도 명물이 출몰, 다섯 남자를 기절초풍하게 합니다.

이날 피도 눈물도 없는 낙오 퍼레이드 끝에 한 데 모인 멤버들은 제작진의 끝나지 않은 무시무시한 미션에 또다시 충격에 휩싸이는데요.

겨우 한숨을 돌린 이들 앞에 쇼킹한 비주얼의 강원도 명물이 등장하자, 모두가 비명을 지르며 현장을 떠들썩하게 만듭니다.

문세윤은 무려 22kg의 무게를 자랑하는 ‘이것’의 초대형 사이즈에 “얘는 말도 할 거 같은데?”라며 경악을 금치 못합니다.

곧이어 강력한 파워를 소유한 ‘이것’과의 대결(?)이 예고되자, 딘딘은 “힘이 나보다 세!”라면서 말을 잇지 못합니다.

다섯 남자는 봐도 봐도 적응이 되지 않는 섬뜩한 비주얼은 물론, 정체불명의 개구리 소리까지 내는 괴생명체 때문에 제대로 패닉에 빠집니다.

멤버들은 ‘이것’과 힘을 겨루기는커녕 가까이 다가가지도 못한 채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입니다

이날 제작진에게 이끌려 각기 다른 방에 입장한 멤버들은 공포의 방 탈출 게임에 나섭니다.

이들은 고도의 인내심과 신체 능력을 요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되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고난도 미션에 점차 짜증을 터트립니다.

평소 무한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던 나인우는 웃음기를 잃은 채 두통을 호소하는 데 이어 열정훈은 “이걸 어떻게 해”라면서 포기를 선언합니다.

불만도 잠시, 탈출에 집중한 멤버들 때문에 현장에 정적이 이어졌다는 후문입니다.

하지만 딘딘은 홀로 비명을 지르면서 고통에 몸부림쳤다고 해, 각기 다른 운명을 맞이한 이들이 어떠한 미션을 수행하게 됐을지 궁금해집니다.

그러던 중 제작진의 깜짝 지령에 베이스캠프가 순식간에 혼돈의 장으로 변합니다.

놀란 나인우는 “와 진짜 독하시네요”라면서 탄성을 내지르는가 하면 딘딘은 충격에 빠져 제작진에게 협박(?)까지 시도합니다.

급기야 딘딘이 이정규 PD의 이름을 외치며 분노하자 멤버들이 이를 만류하며 협상에 나섰다고 해, 야심한 밤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