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정찬성 은퇴 고민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경기 비하인드 외모 아내 사랑 서열 순위 1위 추성훈 김동현 집사부일체 220회 출연지 프로필 5월 15일
카테고리 없음 2022. 5. 14. 22:37
집사부일체 정찬성 은퇴 고민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경기 비하인드 외모 아내 사랑 서열 순위 1위 추성훈 김동현 집사부일체 220회 출연지 프로필 5월 15일
SBS 집사부일체 220회 2022년 5월 15일 방송 시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사는 곳 동네 집 어디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옷 자캣 모자 신발
출연 :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유수빈 하차) 은지원 합류
일일 제자 NCT 도영
방송 최초 추성훈, 정찬성, 김동현 쓰리샷이 공개됩니다!
이번주는 영원한 히어로,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등장이 눈에 띄는데요!
실루엣만 봐도 포스 넘치는 모습에 모두 눈이 휘둥그레 했다고 합니다
추성훈, 정찬성, 김동현이 한 자리에 있는 모습은 방송 최초라고 하는데요?!
이 어려운 것을 <집사부일체>가 해냈습니다!
‘잘 봐, 이게 진짜 파이터들의 우정이다!’
보자마자 얼싸안는 세명의 남자들 때문에 보는 우리도 눈물 찔끔 나왔다네요...ㅠ.ㅠ
모두를 울고 웃게 할 파이터 3인이 전달하는 비하인드 스토리는 과연 무엇일까요?!
이것만큼은 질 수 없다! 파이터가 아닌, 남자들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펼쳐집니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남자’들의 싸움이 시작됩니다!
외모부터 아내 사랑까지! 파이터들이 직접 뽑은 서열 1위는 누구일까요?!
예상외로 가장 치열했던 대결은 남자(?)의 힘...
이제는 때가 왔습니다! 추성훈 사부 이기는 거, 가보자고~!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데요 현장을 발칵 뒤집은 최후의 승자는 누구일까요?!
‘집사부일체’ 정찬성-김동현, 방송 최초 동반 출연
한국인 최초 타이틀매치 2번 치른 정찬성, 은퇴 고민을 털어놓습니다.
15일(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레전드 파이터’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이 방송 최초로 동반 출연합니다.
지난 방송에서는 소를 타고 화려하게 등장한 금의환향 파이터 추성훈 사부의 모습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어지는 15일 방송에는 UFC 타이틀전을 치르고 온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등장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파이터 3인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의 가슴 찡한 ‘찐’심 고백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레전드 파이터 3인’의 조합에 일일 제자 NCT 도영과 멤버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특히, 한국인 최초로 UFC 타이틀전을 2번이나 치른 정찬성 선수는 최근 경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모두를 집중시켰습니다.
정찬성 선수는 지난 타이틀전을 회상하며 은퇴 고민과 파이터만 느낄 수 있는 고충에 대해 토로했습니다.
정찬성의 속 이야기에 추성훈 사부와 김동현은 크게 공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추성훈은 자신을 롤 모델이라고 지칭한 정찬성에게 깊이 공감하며 충고를 해줬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수많은 고충에도 묵묵히 파이터의 길을 걷고 있는 세 사람에게 멤버들은 “격투기가 왜 좋은가?”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파이터 3인의 답변은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고 하는데요.
‘레전드 파이터’ 세 사람은 어떤 답변을 내놓았을지 더욱 기대를 모읍니다.
금의환향한 추성훈 사부와 코리안 좀비 정찬성, 김동현이 전하는 레전드 파이터들의 이야기는 8일(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