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동치미 태진아 아파트 하춘화 이주일 작곡가 이호섭 어머니 뇌손상 김혜연 넷째 아이 강남 건물 명의 이무송 송대관 진미령 김수찬 설하윤 나이 340회 동치미 트로트 가수 특집 행사 에피소드

아리아리동동 2018. 10. 21. 22:00

 


동치미 태진아 아파트 하춘화 이주일 작곡가 이호섭 어머니 뇌손상 김혜연 넷째 아이 강남 건물 명의 이무송 송대관 진미령 김수찬 설하윤 나이 340회 동치미 트로트 가수 특집 행사 에피소드


속풀이쇼 동치미 340회 트로트특집 내 인생은 트로트 2019년 5월 18일 방송  

트로트 가수 송대관, 태진아, 하춘화, 진미령, 김혜연, 이무송, 강남, 설하윤, 김수찬, 그리고 작곡가 이호섭 까지 이들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트로트’에 대해 이야기한다

트로트계의 살아있는 전설들 총출동!

트로트 어벤져스가 동치미에 떴다!


♣ ♪<한(恨) 많은 인생사>♫ 나 이렇게 해서 트로트가수가 됐다!

⁍하춘화! 죽을 고비를 목전에 앞둔 나를 두 남자가 살렸다! "전쟁이 났구나, 이제 나는 죽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김혜연! 30년 동안 단 한 달도 쉬어본 적이 없다?! "넷째 아이를 낳고는 11일 만에 무대에 올라갔어요"

⁍트로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행사 에피소드!

<토크 배틀 – 내 인생 최악의 공연!> 


♣ ♪<돈바람아 불어라>♫ 돈이 나를 웃게 했다 VS 돈이 나를 울게 했다 

⁍태진아! 서울의 아파트 불빛을 보고 택시 안에서 눈물을 흘렸다? "저 많은 집 중에 왜 내 집 하나는 없나... 눈물만 나더라고요"

⁍송대관! 돈에 한이 맺혀 <해 뜰 날>로 번 돈을 바닥에 깔고 잤다! "냄새 지독해요. 다시는 할 짓이 아니더라고요"

⁍진미령! 하루아침에 집에서 쫓겨나 갈 곳을 잃었다?! "아버지가 집문서를 안 받고 건축주에게 돈을 준 거예요"


♣ ♪<불효자는 웁니다>♫ 나는 어머니 때문에 울었다 VS 어머님이 나 때문에 울었다

⁍송대관! 방송 복귀 하루 전에 어머니가 세상을 떠났다? "하루만 더 기다리셨으면 TV에 나오는 제 모습을 보셨을 텐데..."

⁍이호섭! 자식 걱정에 뇌 손상마저 이겨내신 어머니 생각에 눈물! "정신이 돌아오신 거예요. 병원에서도 설명이 어렵대요"

⁍강남! 트로트 하면서 번 돈으로 건물을 산 후 엄마와 싸웠다?! "정글에 2주 다녀오니까 엄마 명의로 돼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