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코리아 칼 뮐러 인간극장 알프스 된장아저씨 한국쏘울 아재 된장덕후 고향 록빌 기분주식회사 CEO 마사이 워킹 신발 옷 모자 선글라스 협찬 스위스 집 촬영장소 칼 뮐러 미쓰코리아 9회

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0

애니

미쓰코리아 칼 뮐러 인간극장 알프스 된장아저씨 한국쏘울 아재 된장덕후 고향 록빌 기분주식회사 CEO 마사이 워킹 신발 옷 모자 선글라스 협찬 스위스 집 촬영장소 칼 뮐러 미쓰코리아 9회

아리아리동동
댓글수0


미쓰코리아 칼 뮐러 인간극장 알프스 된장아저씨 한국쏘울 아재 된장덕후 고향 록빌 기분주식회사 CEO 마사이 워킹 신발 옷 모자 선글라스 협찬 스위스 집 촬영장소 칼 뮐러 미쓰코리아 9회  


미쓰코리아 9회 2019년 5월 19일 방송 


칼 뮐러(Karl Müller, 1952년~ ) 

스위스 기업가 

스위스 기분주식회사 (kybun AG) CEO)

1997년 '마사이 워킹 신발' 개발

새롭게 개발한 기능성신발 기분(kybun)으로 2007년 기분주식회사(kybun AG)를 창립


재워주면 한국 밥해드립니다

I Miss Korea~! <미쓰 코리아>

유럽 편 마지막 호스트를 만나기 위해 산 넘고 물 건너 찾아왔다!

요를레이히~ 스위스에서 만난 <미쓰 코리아>는!?


스위스 국민 기업의 CEO!

그의 고향 록빌에서 가장 높은 건물의 소유자!!

여기에 스위스 축구단의 메인 스폰서까지!!!

억! 소리 나는 회장님의 비밀스러운 취미생활...

새마을운동 노래 부르며 한국 추억하기??

이 남자의 정체는 바로 스위스의 ‘한국쏘울 아재’ 칼 뮐러


※ 미리 보는 꿀잼 포인트 ※

애칭은 자기야~♥ 대화는 달콤살벌?

멤버들을 눈치 보게 만든 (.....)

40년 차 부부의 국경을 넘나드는 레알 환장케미!

특이 식성 혹은 토종 입맛!?

빵에 된장을 발라 먹을 정도로 된장덕후 칼 뮐러!

칼 아저씨의 구수~한 취향을 사로잡으려면? 한국을 통째로 옮겨온 칼 뮐러 家의 텃밭&저장고를 털어라!

스위스 식탁에 옛날 한국맛 배달하기 프로젝트 돌입~

치열한 미쓰푸드 대결 in 스위스!


5월 19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

이역만리 집-밥 교환 프로젝트 <미쓰 코리아>

일요일의 힐링타임♥


이 블로그 인기 글

맨위로

https://pulgi.tistory.com/2940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