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광고 네이버 메타태그

 

화요일은밤이좋아 이은하 머니 정수라 돌이키지마 김수희 단현 문희옥 정열의꽃 홍지윤 어느날문득 김태연 너무합니다 화밤 25회 전설의 디바 가요제 출연진 5월 24일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25회 2022년 5월 24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옷 원피스 맛집 식당 위치 어디 촬영지 장소

진행 : 붐 장민호 도경완

출연 : 미스트롯2 톱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미스 레인보우 : 강혜연 허찬미 황우림 마리아

[가정의 달 특집] 화요일은 밤이 좋아 25회

전설의 디바 가요제

이은하 정수라 김수희 문희옥

홍지윤 _ 어느 날 문득 (원곡 정수라)

김태연 _ 너무합니다 (원곡 김수희

김수희 _ 단현

김다현 _ 못다 핀 꽃 한송이

이은하 _ 머니 feat. 김태연

이은하 정수라 _ 돌이키지 마

트롯 마마 (김수희 문희옥 양지은 홍지윤) _ 정열의 꽃 (원곡 김수희)

한 시대를 풍미한 전설의 디바들이 떴습니다!

K-팝과 K-트롯을 대표하는 국보급 디바 총출동!

이은하X김수희X정수라X문희옥!

레전드 디바들과 레전드 디바를 꿈꾸는 미스들이 펼치는 국보급 무대 대잔치가 펼쳐집니다

'화밤' 전설의 디바 출격…이은하·정수라·김수희·문희옥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설의 디바가 총출격했습니다.

23일 방송된 TV 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25회에선 이은하, 정수라, 김수희, 문희옥이 뭉친 '전설의 디바 가요제' 특집이 펼쳐졌습니다.

이들은 '디바 특집'답게 의상부터 화려함으로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이날 디바 대장들의 선곡들은 듣는이를 사로잡았습니다.

홍지윤은 정수라의 '어느 날 문득'를 전해 원곡자인 정수라 대장의 기립박수를 받았습니다.

이어 김태연은 김수희의 '너무합니다'를 가창하고, 이에 김수희는 애절한 사연이 담긴 노래 '단현'을 선곡했습니다.

김수희는 선곡과 함께 모두를 울컥하게 만든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또 김다현은 이은하를 지목해 '못다 핀 꽃 한송이'를 열창했고, 김수희와 문희옥으로부터 "요리사로 치면 쓰리스타"라는 극찬을 들었습니다.

이은하는 '머니'를 택해, 일일 래퍼로 변신한 김태연의 지원사격을 받아 멤버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습니다.

특히, '화밤' 최초 이은하와 정수라가 '대장 대 대장'의 만남으로 '돌이키지 마' 컬래버 무대를 꾸몄는데요.

김수희와 문희옥, 양지은과 홍지윤은 '트롯 마마'를 결성해 '정열의 꽃'을 부르며 레전드 무대를 경신했습니다. 

Posted by 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