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실화탐사대 놀이터 화상 사고의 전말 피해자 10살 정우 욕설 폭행 학교폭력 가해자 현준이 부모 심재성 2도 화상 174회 실화탐사대 공포의 놀이터 6월 23일

애니 2022. 6. 23. 00:28

 

실화탐사대 놀이터 화상 사고의 전말 피해자 10살 정우 욕설 폭행 학교폭력 가해자 현준이 부모 심재성 2도 화상 174회 실화탐사대 공포의 놀이터 6월 23일

MBC 실화탐사대 174회 2022년 6월 23일 방송 시간 범인 누구 정체 범행 장소 어디

출연진 : 신동엽 김정근, 강다솜, 박지훈

첫 번째 실화 – 공포의 놀이터

지난 4월 11일, 10살 정우(가명) 엄마는 다급한 연락 한 통을 받았습니다.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놀고 있던 정우(가명)가 의문의 사고를 당했다는 것이었습니다.

수화기 너머로 들려오는 아이의 비명 섞인 울음소리, 정우(가명)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목격자들은 동급생 친구인 현준(가명)이가 정우(가명)의 등에 ‘뜨거운 물’을 부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현장에 도착한 뒤, 괴로워하는 아이를 옆에 두고 정우(가명) 엄마는 황당한 말을 듣게 됐다고 합니다.

정우(가명)가 엎드려 있었기 때문에 아이가 걸려 물통을 떨어뜨렸을 뿐 고의는 절대 아니라는 현준(가명) 엄마, 그날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당시 상황이 고스란히 담긴 CCTV 안에는 사고 당시뿐만 아니라 두 눈을 의심케 하는 다른 모습들도 있었습니다.

사고 발생 전부터 현준(가명)이가 정우(가명)를 괴롭혔고, 정우(가명)가 자리를 이동하는 순간 현준(가명)이가 달려와 뜨거운 물을 부은 것이었습니다.

물이 순식간에 쏟아지면서 정우(가명)는 심재성 2도 화상 진단을 받았습니다.

등 전체의 2/3 화상을 입고 2주 이상 입원 치료를 받아야 하는 심각한 피해였습니다.

그런데 그런 아이를 두고 정우(가명) 가족에게 믿기 어려운 일들이 닥쳐오기 시작했다고 하빈다.

제대로 걸을 수조차 없어 기어 다니는 정우(가명)가 화상 입은 당일 욕설과 폭행을 행사해 학교폭력 가해 학생이 됐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정우(가명)가 엄마와 함께 퇴원하는 날, 집으로 돌아오던 길에 한 남자가 나타나 협박과 고성을 지르며 정우(가명)와 엄마를 쫓아오는 충격적인 일이 벌어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정우(가명) 엄마는 이사 계획까지 세웠습니다.

이 모든 사건의 중심에는 현준(가명)이 부모가 있었습니다.

이들과 만남을 시도한 제작진, 어렵게 만난 현준(가명)이 부모는 오히려 제작진에게 도움의 손길을 요청했습니다.

자신들의 이야기를 들어달라는 것이었습니다.

두 가족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두 달이 흘렀지만, 여전히 그날에 머무른 채 덧나고 있는 10세 놀이터 화상 사고의 전말을 <실화탐사대>에서 따라가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