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추리반 저수지 사망 사건 태평여고 초상화 낙서 사건 범인 도미림 홍나라 경북 의성 폐교 위치 어디 촬영지 장소 여고추리반2 2회 출연진 프로필 6월 19일
여고추리반 저수지 사망 사건 태평여고 초상화 낙서 사건 범인 도미림 홍나라 경북 의성 폐교 위치 어디 촬영지 장소 여고추리반2 2회 출연진 프로필 6월 19일
TVING 여고추리반2 1회 2022년 6월 12일 재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8부작 오픈2021.12.31. 채널TVING
출연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
태평여고 선생 2학년 2반 담임 선생님 이두근 .. 조정숙 신선학 김부식 오대양
학생 도미림 홍나라 신지우 반정희
촬영 장소 : 경상북도 의성군 금성면 탑리리 2019년 폐교 금성여자상업고등학교 건물
'여고추리반2', 저수지 시체 발견…연이어 터지는 사건 '쫄깃'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2'(연출 정종연, 임수정) 2회에서는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거침없는 활약이 펼쳐졌습니다.
초상화 낙서 사건의 범인을 밝히고, 동아리방까지 얻게 된 추리반. 하지만 저수지에서 발견된 의문의 시체는 이들을 또다시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태평여고의 본격적인 미스터리 시작을 알리는 저수지 사망 사건은 소름을 유발했습니다.
이날 추리반은 학교 설립자의 초상화에 붉은색으로 낙서를 한 범인을 찾아냈습니다.
충격적인 정체와 달리 발각된 범인도, 반 친구들도 마치 모든 걸 예상한 듯 무덤덤했다고 하는데요.
교장 선생님의 선처로 사건은 일단락됐지만, 멤버들은 찝찝함을 감출 수 없었다고 합니다.
또한 범인을 밝혀냈다는 이유로 학교의 커뮤니티 내에서는 친구들의 비난도 쏟아졌습니다.
혼란한 추리반에게 또 다른 미션이 주어졌습니다.
학교 앞 저수지에서 해병대 아저씨를 찾는 것이었는데요.
두려움을 애써 누르며 어둠이 짙게 깔린 저수지로 향한 멤버들입니다.
그곳에서 발견된 의문의 시체는 미스터리를 더욱 고조시켰는데요.
예측 불가한 반전 엔딩은 본격적인 추리의 서막을 열며 보는 이들을 전율케 했습니다.
과연 태평여고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반전 전개에 반응도 뜨거웠는데요.
각종 SNS와 라이브 스트리밍 티빙톡에서는 "벌써 낙서 사건 범인 잡다니, 추리반 활약 미쳤다", "멤버들 귀여웠다가 멋있었다가 웃겼다가 다 함", "저수지에서 죽은 사람 누구야.. 다음화 얼른 제발요", "매일매일 여추반데이였으면", "내가 태평여고 들어가있는 느낌. 몰입도 너무 좋다", "역시 엔딩 맛집 갓추반" 등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습니다.
티빙 관계자는 "'여고추리반2'는 시즌1과 대비해서 약 3배정도 증가된 UV 수치를 보이며 순항하고 있다"라며 "본격적으로 더욱 강력한 스토리가 시작되는 3회부터 더 큰 화제성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