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 1등 당첨금을 찾아가세요 결말 줄거리 강미란 정재훈 왕장규 김현우 양동근 신동우 신우 이서환 김도윤 류현경 나이 인스타 OPENing 등장인물 OST
오프닝 1등 당첨금을 찾아가세요 결말 줄거리 강미란 정재훈 왕장규 김현우 양동근 신동우 신우 이서환 김도윤 류현경 나이 인스타 OPENing 등장인물 OST
드라마 오프닝 7회 1등 당첨금을 찾아가세요
편성 : tvn 2022년 6월 17일
출연 : 양동근 신동우 신우 이서환 김도윤 류현경
연출 : 박홍수
작가 : 최시은
OST B1A4 신우 ‘Heigh-ho(하이호)’
줄거리
코로나19 밀접 접촉자 통보를 받고, 아내 미란과 함께 2주간 자가 격리에 들어간 재훈인데요.
우연히 지급기한이 하루도 채 남지 않은 복권 1등에 당첨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인생 최대의 위기에서 찾아온 행운을 거머쥐기 위해 무단이탈을 결심하는 재훈입니다.
그는 과연 1등 당첨금 23억을 손에 넣을 수 있을까요?
코로나19로 자가격리된 남자가 지급 마감 기한이 하루도 채 남지 않은 복권 1등 당첨 사실을 알게되면서, 인생 최대의 행운을 잡기 위해 탈출을 감행합니다.
버스 정류장 앞 복권 판매점,
주인이 직접 써서 내놓은 작은 입간판.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누구나 한 번쯤은 꿈에서라도 바라는 복권 당첨, 그것도 1등 당첨금.
10억 원이 넘는 당첨금을 찾지 않는 이는 누구일까요?
무슨 사연일까요?
한참의 시간이 흘러 코로나19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자가격리 지침을 어기고 무단이탈을 하는 이들인데요,
자신의 이동 경로를 숨기기 위해 거짓말을 하는 이들 이야기.
이들은 왜 이런 선택을 한 것일까요?
단 한 번뿐인 기회를 포기하거나 위험을 감수하고 일생의 위기를 자처하는 사람들 이야기.
어쩌면,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속 그들에겐 꼭 지켜내고 싶었던 무언가가 있었던 것은 아니었을까요?
이 이야기는 이런 물음에서 시작합니다.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오늘(17일) 방송...양동근 특별출연
"1등 당첨금 23억 찾아가세요"…김도윤 '대박' 실현될까요
배우 김도윤이 복권 1등 당첨금 23억 원에 당첨됐습니다,
18일 0시 10분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세 번째 작품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에서는 배우 김도윤, 류현경, 이서환, 신동우 등이 '행운 사수기'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합니다.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는 코로나19로 자가격리 된 남자가 지급 마감 기한이 하루도 채 남지 않은 복권 1등 당첨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인생 최대의 행운을 잡기 위해 탈출을 감행하는 휴먼 코미디입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재훈(김도윤 분)과 강미란(류현경 분) 부부가 등장합니다.
아내 몰래 대출까지 받아서 주식에 손댄 재훈은 코로나19 자가격리 중에 복권 1등에 당첨된 사실을 알게 됩니다.
하지만 당첨금 23억 원 지급 마감일이 '오늘'이라는 사실에 재훈은 당첨금을 찾기 위한 위험천만한 탈출을 시도합니다.
택배기사(양동근 분)와 심각한 대화를 나누는 재훈의 모습도 궁금증을 더합니다.
재훈은 택배기사에게 복권을 가리키며 무언가 부탁합니다.
특히 택배기사로 특별출연을 하는 양동근의 깨알 같은 활약도 기대됩니다.
또 누군가에게 납치를 당한 미란의 위기도 포착돼 재훈과 미란 부부가 이 위기를 극복하고 대박 행운을 거머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읍니다.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제작진은 "바이러스와 함께 찾아온 행운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한 번쯤 상상해 봤을 이야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안길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김도윤, 류현경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합니다.
오늘(17일) 방송되는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세 번째 작품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는 코로나19로 자가격리 된 남자가 지급 마감 기한이 하루도 채 남지 않은 복권 1등 당첨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인생 최대의 행운을 잡기 위해 탈출을 감행하는 휴먼 코미디입니다.
김도윤, 류현경, 이서환, 신동우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합니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정재훈(김도윤 분)과 강미란(류현경 분), 두 부부의 다이내믹한 하루가 담겨있습니다.
아내 몰래 대출까지 받아서 주식에 손댄 재훈은 코로나19 자가격리 중에 복권 1등에 당첨된 사실을 알게 됩니다.
기쁨도 잠시 당첨금 23억 원 지급 마감일이 ‘오늘’이라는 사실에 망연자실한 재훈인데요.
당첨금을 찾기 위한 위험천만한 탈출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상상도 못한 대박 행운에 깜짝 놀라는 아내 미란의 모습도 흥미롭습니다
택배기사(양동근 분)와 심각한 대화를 나누는 재훈의 모습은 궁금증을 더합니다.
택배기사에게 복권을 가리키며 무언가 부탁을 하는 듯한 재훈인데요,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갔을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특히 택배기사로 특별출연을 하는 양동근의 깨알 같은 활약도 기대됩니다.
한편 누군가에게 납치를 당한 미란의 위기도 포착됐습니다.
여기에 탈출한 재훈을 쫓는 공무원 김현우(신동우 분)의 매서운 눈빛도 흥미진진합니다.
재훈과 미란 부부가 이 위기를 극복하고 대박 행운을 거머쥘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등장인물
정재훈 역 김도윤
김도윤 나이 41세 1981년생 키 180cm 인스타그램 @kimdoyoooooon/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
강미란 역 류현경
류현경 나이 40세 1983년생 키 1983년 인스타그램 @boxumum/
왕장규 역 이서환
이서환 본명 이영기 나이 50세 1973년생 인스타그램 @seohwan_lee/ 소속사 퀀텀이엔엠
공무원 김현우 역 신동우 신우
신동우 아이돌 그룹 B1A4 신우 나이 32세 1991년생 키 182cm 인스타그램 @realcnu/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특별출연
택배기사 역 양동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