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도둑들 전태풍 장인 에킨스 터너 부평 타임머신 여행 송도 센트럴파크 문보트 한강 피크닉 편의점 라면 신발 농구 단합게임 대결 결과 촬영지 장소 딸도둑들 10회 마지막회 종영 6월 14일
딸도둑들 전태풍 장인 터너 부평 타임머신 여행 송도 센트럴파크 문보트 한강 피크닉 편의점 라면 단합게임 촬영지 장소 딸도둑들 10회 6월 14일
JTBC 딸도둑들 10회 2022년 6월 14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딸도둑들 3인방 장동민 조현우 류진.. 사위 장동민 장인 주규성 사단장, 사위 조현우 장인 이봉, 사위 류진 장인 이병구, 김태현 장인 장광, 전태풍 미국 프리스타일 장인 터너
전태풍 나이 43세 국적 한국 귀화 키 179cm 학력 조지아 공과대학교
전태풍 아내 전미나 (혼혈 미나 터너) 아들 전태용 딸 전하늘 아들 전태양 장인 터너
전태풍 아파트 경기도 분당 집
딸도둑들 10회 마지막회 종영 최종회
글로벌 가족 사위 전태풍X장인어른 터너
장인어른의 옛 추억을 위해 떠난 부평 타임머신 여행
그리고! 장인어른&태풍 부모님까지 온 가족이 총출동합니다!
태풍패밀리 한강 야유회 피크닉
추억을 쌓으러 나온 한강에서 벌어진 태풍 패밀리의 혈투가 벌어집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손자, 손녀 예외 없이 모두 승부욕 활활 태운 가족 단체 게임의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딸도둑들' 태풍's 패밀리 한강 접수! 미국장인 추억 여행까지
'딸도둑들' 풍사위와 미국 장인의 원더풀하고 그레잇한 하루가 펼쳐집니다.
오는 14일(화)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딸도둑들' 10회에서는 전태풍 가족이 총출동해 한강으로 첫 피크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여기에 둘만의 로맨틱(?)한 추억 여행도 예고돼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합니다.
첫 등장부터 뜨거운 화제를 몰고 온 KBL 전 농구선수 전태풍. K-예절에 진심인 한국 사위와 미국에서 온 프리스타일 장인의 극과 극 케미스트리는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그런 가운데 전태풍 패밀리가 총출동해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장인이 미국으로 돌아가기 전, 뜻깊은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한 것인데요.
패밀리룩까지 야무지게 맞춰 입은 이들은 한강 공원에 자리를 잡고 떠들썩한 첫 가족 피크닉을 즐깁니다.
특히 전태풍은 "한강 공원의 국룰은 라면"이라며 미국 장인, 태풍부모님과 함께 편의점으로 향합니다.
그러나 자신만만한 모습과 달리 신문물(?) 등장에 당황한다고 하는데요.
처음 보는 라면 조리 기계 앞에서 동공 지진을 일으킨 전태풍. 과연 세 남자는 한강 라면을 제대로 맛볼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제대로 승부욕 폭발한 태풍's 패밀리의 단합게임도 펼쳐진다. 태풍과 미나 팀으로 나뉘어 신발 농구와 닭싸움 경기를 펼친다고 하는데요.
운동선수 가족답게 승부에 진심인 태풍의 가족들.
특히 태풍어머니는 신발 농구 게임에서 '원샷 원킬'의 남다른 스킬로 모전자전(?)의 활약을 선보입니다.
봐주기 1도 없는 치열한 가족 단합게임 승리는 어느 팀에게 돌아갔을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미국 장인만을 위한 특별한 추억 여행도 떠납니다.
1970년대에 인천 부평에서 군 복무를 했던 장인에게 추억을 선물하기 위한 또 다른 이벤트를 준비한 것인데요.
미국 장인은 무려 50년 만에 부평을 다시 찾아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빈다.
미군기지에 도착한 미국 장인은 50년 전의 기억을 새록새록 떠올리며 추억 보따리를 풀어놓는다고 합니다.
장인을 위한 전태풍의 서프라이즈는 계속됩니다.
"로맨틱한 무언가를 할 예정"이라면서 미국 장인과 함께 인천 송도로 향한 전태풍.
송도의 핫플레스인 센트럴파크에 도착한 전태풍은 미국 장인에게 요즘 젊은 커플들 사이에서 유행이라는 초승달 모양의 '문보트'를 타자고 제안하고, 흥을 폭발시킬 마지막 선물을 공개합니다.
미국 장인이 절로 "원더풀 데이! 그레잇 데이!"를 외치게 한 전태풍의 필살기는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