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 투 더 댄스 에이미 헨리 미국 댄스 버스킹 리정 옷 모자 뉴욕 LA 호텔 숙소 촬영지 장소 플라이투더댄스 1회 출연진 아이키 하리무 나이 인스타 프로필 6월 3일
플라이 투 더 댄스 에이미 헨리 미국 댄스 버스킹 리정 옷 모자 뉴욕 LA 호텔 숙소 촬영지 장소 플라이투더댄스 1회 출연진 아이키 하리무 나이 인스타 프로필 6월 3일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 1회 2022년 6월 3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원피스 카페 맛집 식당 호텔 숙소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아이키 하리무 러브란 에이미 리아킴 가비 리정 헨리
플라이 투 더 댄스 에이미
플라이 투 더 댄스 헨리
에이미
본명 박효진
나이 28세 1995년생
인스타그램 @amy.parkkkk/
하리무
본명 박혜림
나이 20세 2003년생
학교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과
인스타그램 @___harimu___/
러브란
본명 김란
인스타그램 @loveran725/
아이키
훅 리더
본명 강혜인
MBTI ENFP
나이 34세 1989년생
키 158cm
인스타그램 @aiki_kr/
올레디 _ 미국 NBC 월드 오브 댄스 시즌3 4위
리정
YGX 리더
본명 이이정
나이 25세 1998년생
키 160cm
MBTI ENTP
소속사 YG
인스타그램 @leejung_lee/
가비
라치카 리더
본명 신가비 (개명 전 이름 신지원)
MBTI ENFP
나이 30세 1993년생
인스타그램 @gabeegal/
리아킴
본명 김혜랑
나이 38세 1984년생
인스타그램 @liakimhappy/
헨리
본명 헨리 라우
국적 캐나다
슈퍼주니어 M
인스타그램 @henryl89/
'플라이 투 더 댄스' 미국에 월드클래스 'K-댄서'가 뜹니다!
국내 최정상 댄서들의 춤 여행이 시작됩니다.
6월 3일(금) 첫 방송되는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Fly to the Dance)'(연출 송광종, 이하 '플투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댄서들이 모여 스트릿 댄스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댄스 버스킹을 펼치는 리얼리티 여행 예능으로 '비긴어게인' 시리즈 제작진의 새로운 버스킹 프로젝트입니다.
출연진으로는 K-댄스를 선도하는 올 장르 댄서이자 유튜브 구독자 수 2,500만 명에 달하는 '원밀리언'의 수장 리아킴이 일찍부터 출연을 확정 지었습니다.
이어 재치 있는 댄스와 넘치는 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훅'의 리더 아이키, 거침없는 입담과 유쾌함으로 뭉친 '라치카'의 가비, 정상급 아이돌 가수들의 안무를 창작한 히트 안무가 'YGX'의 리정도 함께합니다.
또한 지치지 않는 텐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괴물 댄서 하리무, 매혹적인 퍼포먼스의 끝판왕이자 보깅의 어머니로 불리는 러브란, 힙합 댄서계의 뉴페이스 에이미가 합류해 K-댄서의 위상을 높입니다.
여기에 '비긴어게인'의 원년 멤버인 가수 헨리가 댄서들의 음악과 무대를 책임집니다.
'플투댄' 제작진은 "미국의 대표 도시인 뉴욕과 LA에서 펼쳐지는 댄스 버스킹은 물론, 믿기 힘든 초특급 게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한민국을 뒤집어 놓은 정상급 댄서들이 미국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플라이 투 더 댄스' 미국 버스킹에 예기치 못한 사고 연발
K-댄서들의 좌충우돌 미국 댄스 버스킹 여행이 시작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댄서들이 모여 스트릿 댄스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댄스 버스킹을 펼치는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인 '플투댄'에는 리아킴, 아이키, 가비, 리정, 러브란을 비롯해 하리무, 에이미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가수 헨리가 음악감독으로 합류합니다.
'플투댄' 멤버들은 출국에 앞서 헨리의 작업실에서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평소 장난기 많고 텐션이 높기로 유명한 헨리는 댄서들의 기에 눌려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는데요, 이어 미국 현지에서 보여줄 버스킹 무대를 준비하며 음악감독다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줘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그러나 출국을 앞두고 연습을 이어가던 멤버들에게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전해지는데요, 연습실을 눈물바다로 만들며 멤버들을 혼란에 빠지게 한 초유의 사건이 공개됩니다.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미국에 도착한 멤버들. 끊이지 않는 위기에도 불구하고 '플투댄' 멤버들은 첫 버스킹을 앞두고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늘 즐겁고 기쁘게 춤을 추자는 의미의 '추자(CHUJA)'라는 팀 이름을 정하는 등 멤버들의 케미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대망의 첫 버스킹 현장에서 또 한 번의 예상치 못한 난관이 멤버들을 찾아오는데요, 과연 멤버들을 '멘붕'하게 만든 사고는 무엇일지, 또 멤버들은 무사히 버스킹을 마칠 수 있을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댄서들의 미국 댄스 버스킹 여행
공개된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Fly to the Dance)'(연출 송광종, 이하 '플투댄')의 예고 영상에는 관객을 압도하는 버스킹 현장은 물론, 긴장을 멈출 수 없는 현지 댄서들과의 댄스 배틀과 훈훈한 컬래버레이션 무대, 그리고 댄스 꿈나무들과 함께 하는 워크숍 등 미국으로 댄스 버스킹 여행을 떠난 대한민국 대표 댄서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버스킹 현장뿐만 아니라 숙소, 관광명소 등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춤과 함께하는 댄서들의 모습 또한 눈에 띕니다.
아이키와 리정은 맨해튼 브리지 앞에서 노란 우비와 우산을 쓰고 율동에 가까운 귀여운 춤을 선보였고, 러브란과 하리무는 숙소에서 외출 준비를 하면서도 춤을 추며 주체할 수 없는 흥을 발산했습니다.
버스킹 뒤풀이 자리에서도 이어지는 댄스 파티 또한 댄서들의 케미를 단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내레이션으로 깔린 "우리 지금 '해피 바이브'다 진짜"라는 리정의 말처럼 댄서들이 미국 현지에서 느낀 행복함이 예고 영상 속 표정에 그대로 드러나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몸짓 하나하나가 예술이 되는 K-댄서들의 미국 댄스 버스킹 여행기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는 6월 3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되며, JTBC 본방송과 동시에 티빙(TVING)에서 VOD가 독점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