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춘야구단 기아 타이거즈 2군 대결 결과 금유성 박진태 호투 경쟁 선수단 재정비 방출자 방출 이유 촬영지 장소 청춘야구단 4회 출연진 프로필 5월 28일

아리아리동동 2022. 5. 27. 23:23

 

청춘야구단 기아 타이거즈 2군 대결 결과 금유성 박진태 호투 경쟁 선수단 재정비 방출자 방출 이유 촬영지 장소 청춘야구단 4회 출연진 프로필 5월 28일

KBS1 청춘야구단 : 아직은 낫아웃 4회 2022년 5월 28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카페 맛집 식당 병원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청춘야구단 vs 기아 타이거즈 2군

김병현 “분명 번트하라고 했는데”…2군 경기 후 방출자 공개(청춘야구단)

‘청춘야구단’의 첫 경기인 기아 타이거즈 2군 경기 결과와 방출자가 공개된다.

5월 28일 방송되는 KBS 1TV ‘청춘야구단 : 아직은 낫아웃’(이하 ‘청춘야구단’)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기아 타이거즈 2군 경기가 진행된다.

이날 ‘청춘야구단’ 선수들은 기아 타이거즈 2군과의 경기에서 아쉬운 타격과 계속해서 실책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투수진의 활약으로 위기를 넘기는 등 치열한 경기를 펼쳐나갑니다.

특히 두산 베어스, 넥센 히어로즈, kt wiz에서 활약했던 금유성과 기아 타이거즈 1군 출신 박진태의 손에 땀을 쥐는 호투 경쟁이 펼쳐지는 것은 물론, 감독 김병현의 작전을 수행하지 않은 선수가 등장, 그의 작전을 수행하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됩니다.

이어 경기를 마친 감독코치진들은 긴급 대책 회의를 열어 선수단 재정비에 돌입합니다.

감독 김병현은 “계속 이렇게 갈수는 없다. 현실을 정확히 얘기해 줄 필요가 있다”라며 코치진들과 방출자를 가리는가 하면, 감독코치진들은 방출자와 면담을 통해 방출 이유와 함께 위로를 건넬 예정입니다.

기아 타이거즈 2군 선수들과의 경기 결과와 방출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안타깝게 방출된 선수들의 이야기와 속마음까지 모두 공개된다고 해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