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부부 개그맨 공채 배드 파더 공개 수배 성공 후 아내 배신 양육비 미지급 폭언 폭력 외도 공채 개그맨 남편 누구 애로부부 95회 출연 재연 여배우 나이 프로필 5월 28일
애로부부 개그맨 공채 배드 파더 공개 수배 성공 후 아내 배신 양육비 미지급 폭언 폭력 외도 공채 개그맨 남편 누구 애로부부 95회 출연 재연 여배우 나이 프로필 5월 28일
채널A, SKY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95회 2022년 5월 28일 방송 시간 에로부부 애로드라마 출연 재연 배우 속터뷰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진행 : 최화정 홍진경 장영란 송진우 양재진 .. 법률 자문 담당 남성태 변호사
출연 재연 배우 여배우
성공 후 돌변한 남편
심지어 폭력까지 행사하는 남편?!
그리고 사연자와의 통화 연결에서 밝혀지는 충격적인 사실
#애로 드라마 [배드 파더를 공개 수배합니다]
피나는 내조 끝에 공채 개그맨이 된 남편.
이제 행복한 일만 남았을 거라고 생각했는데요...
아내의 믿음은 배신이 되어 돌아왔습니다.
계속되는 남편의 불륜과 폭행에 지친 아내는 결국 친정엄마가 빌려준 돈과 양육비를 받는 조건으로 이혼했습니다.
하지만 이혼 후 그는 빚을 갚기는커녕 양육비도 한 푼 주지 않으며 도망만 칩니다!
그런 주제에 ‘굿 파더’ 행세를 하는 전남편의 비열한 모습에 분노한 그녀는 결국 마지막 카드를 꺼내고 맙니다.
‘애로부부’ 성공 후 폭언과 폭력 일삼은 개그맨 남편? “제발 도와달라”는 아내의 SOS
낯선 여자와 함께 있던 남편, 불륜 의심하자 돌아온 건 폭력! MC들 ‘충격+경악’
사연 보낸 공채 개그맨의 아내 “몸 상태 정상적이지 않아…” 눈물의 전화연결에서 밝히는 충격적인 사건!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성공 후 변해버린 연예인 남편의 끔찍한 실체에 눈물로 하루하루를 지내는 아내의 사연을 공개합니다.
28일 방송될 ‘애로부부’의 예고편은 “남편은 어느 방송사의 공채 개그맨이었다”라고 입을 여는 아내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합니다.
MC들은 연예인 남편을 다룬 사연에 깜짝 놀라 집중했습니다.
아내는 힘든 세월 모든 걸 바쳐 개그맨 남편을 뒷바라지했지만, 남편은 성공한 뒤 태도가 완전히 바뀌었다고 합니다.
남편은 “명색이 연예인 와이프인데, 뭐라도 찍어 발라”라며 아내에게 폭언을 일삼았다고 합니다.
게다가 아내가 낯선 여자와 함께 있는 남편의 불륜을 의심하자, 남편은 아내에게 가차없이 폭력을 행사해 MC들을 경악하게 했다고 합니다.
이어진 실제 전화 연결에서 사연자는 “솔직히 몸 상태가 정상적이지 않아요. 제발 좀 도와주세요”라며 눈물로 호소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